티스토리 뷰



비만 주구장창 내리던 여름이 어느덧 저물어 가고 있지만, 이놈에 날씨는 이제서야 다시 더워지려는듯 하다.
이런 더위속에 시원함을 느끼게 해줄 한장의 싱글앨범이 도착했으니, 이름하여 SUMMER TIME.
바로 HOTDOGG 의 곡이다. 어찌보면 외국 힙합 뮤지션의 이름같기도한 HOTDOGG 는, LeeJay 와 Big MON 두명으로 구성된 신인 힙합 듀오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싱글곡 SUMMER TIME 은 마이애미 비트를 기반에 둔 신나는 랩음악인데, 통통 튀는듯한 느낌이 파도치는 바닷가의 느낌을 느끼게 해주기에 충분하다. SUMMER TIME 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가사 내용 또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라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마치 바닷가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앨범 자켓에서 느낄수 있는 그들의 포스, 사실 갱스터 랩이 더 어울리는 팀으로 보여지기도 하지만, 그 포스와는 다른 귀여운 면도 가지고 있는 음악을 하는 듀오로 생각된다. 다만 이번 앨범은 싱글앨범으로 한곡만 공개되었기 때문에, 그들이 가지고 있는 다른 음악적인 매력들을 느껴보기 위해선 정규1집을 기다려보는 수밖에는 없을것 같다.






비록 여름은 지나가고 있다고 쳐도, 아직까지 무더운 이런 날씨에 시원하게 듣기에 좋은 곡' 이 바로 이번 싱글앨범을 표현하는 수식어가 아닐까 싶다. 또한 그들의 정규앨범을 기대하게 만들어주는 앨범이라는 점도 이번 싱글앨범이 가지고 있는 의미라고 할수 있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