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3

LG 그램 14 / 14Z960-GA5NK 리뷰 및 발열에 대한 생각 새싹이가 태어날 예정이라 집안에 여러 가구들을 정리하던 차에, 기존에 있던 책상도 정리하고. 데스크탑도 떠내보내게 되어, 노트북을 구매하게 됐다. 노트북은 개인적으로 사용한적이 없고, 회사에선 삼성껄 사용하다보니.. 어느 브랜드를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와이프는 맥북을 원했지만, 나에게 있어 맥북은 사치였다. 잘 쓸줄도 모르고... 그러다가 하이마트에선가 맥북을 시연해보고는 그 가벼움에 빠져 버렸다. 어느새 도착해 있다...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했는데, 후기에 택배를 별도 포장박스 없이 보낸다는 글들이 있어서 상당히 마음을 졸였지만 다행히 포장박스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다. 제품만큼이나 가볍고 심플한 본체 박스 오랜 고민 끝에 드디어 구입했다는 마음에 잠시 잊고있었던 사실, 바로 그램의 발열 문.. 2016. 8. 30.
방문자 통계 블로그를 마지막으로 들어온게 거의 3년이 넘은것 같은데.. 다시 시작하려고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방문자 통계를 발견했다. 관리도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매월 천여명에 가까운 방문자들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하겠다는걸 느끼게 된다. 다들 잘 계십니까. 2016. 8. 28.
내가 돌아왔다. 드디어 컴백. 모든게 어색하고 너무나도 많이 바뀌었고,이제는 한 여자의 남편, 그리고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될 나.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다짐으로 화이팅! 2016. 8.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