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8

마텔 피셔프라이스 장난감 패밀리 세일 지인으로부터 피셔프라이스를 비롯한 마텔 제품들의 패밀리 세일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와이프와 새싹이와 함께 출동. 장소는 교대역과 서초역의 중간 쯤에 위치한 기영빌딩 (교대역 10번 출고, 법원 근처 입니다) 다만 빌딩에 주차가 안되서 근처에 있는 유료 주차장에 주차해야 하고 (바로 옆에있는 큰 빌딩이 주차비도 안비싸고 괜챃습니다) 마침 내가 간날은 이재용 부회장 선고가 있는 날이라서 굉장히 많은 단체들이 집회를 열고 있어 굉장히 복잡했다. 행사일이 며칠 남지 않아서 장난감이 별로 없지 않을까 하는 걱정과는 다르게.. 굉장히 많은 종류와 수량의 장난감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이미 장난감들을 본 새싹이는 난리가 나기 시작했다. 하지만 사실 난 장난감을 잘 몰라서 와이프와 새싹이만 신났다는게 진실... 2017. 8. 27.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기 부동산 매매시 또는 전세 계약시에 가장 궁금한것이, 내가 계약하고자 하는 집의 시세가 과연 어느정도인가 하는 점일텐데요. 물론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워낙 사무실 수가 많기도 하고, 발품을 팔아야해서 힘들기도 합니다. 이럴때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국토교통부에서 운영중인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기 사이트 입니다. http://rt.molit.go.kr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을 볼수 있는데요, 크게 아파트와 연립/다세대, 단독/다가구 그리고 오피스텔이나 상가 토지까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나 연립/다세대를 많이 조회하실테니 오늘은 다세대를 조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립다세대 실거래가 > 지역별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매매와 전월세.. 2017. 8. 23.
스토케 유모차 익스플로리 트렁크에 싣기 (닛산 큐브) 스토케 유모차 중 익스플로리는 그 크기가 상당해서 운반할때 많은 제약이 따릅니다. 아무래도 절충형이 아니다 보니, 분해는 가능하지만 접히지가 않아서 상당히 많은 부피를 차지하는데요. 따라서 차로 운반할때도 여러가지 제약이 따르는데, 한동안 분해해서 트렁크에 싣고 다녔으나, 접지 않고 트렁크에 실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일반 세단이 아닌 박스카다 보니 차고가 높은 편이라서 트렁크에 싣어 보기로 합니다. 그러나 1차 시도는 실패,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가로 폭 때문에 바퀴가 걸려 트렁크에 들어가질 않네요. 뒷좌석 시트를 한칸 앞으로 떙겨 봅니다. 그랬더니.. 접지 않고도 그상태로 들어가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동식 침대 까지도 함께 싣을수 있습니다. 운전시에 .. 2017. 8. 22.
신생아용 스토케 욕조 (Stokke foldable baby bath) 및 Newborn support 새싹이는 이제 돌을 향해 가고 있지만, 신생아때 사용했던 스토케 접이식 욕조 사진들이 있어, 간단히 정리를.. 아이를 키워본 사람이라면 아기 목욕, 특히 신생아떄의 목욕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을 터.. 욕실 욕조에서 씻기는건 거의 불가능하고 보통은신생아용 욕조를 사용하거나 대형 다라이(?) 를 사용해서 씻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토케 신생아용 욕조의 경우 접고 펴는게 가능해서 가뜩이나 아기용품으로 가득찬 집안에 약간의 위안을 줄수있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위에 보시는것처럼 접었을때는 아주 얇은 두께로 변하기 때문에 보관이 상당히 용이합니다. 후크를 사용해서 고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도 효율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을 위해 폈을때의 사진 입니다. 크기는 신생아 목욕시키에는 딱 적.. 2017. 8. 19.
배틀그라운드 크래쉬 오류 해결 방법 (battleground crash error) 배틀그라운드는 현재 얼리 엑세스 중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듯 하다. 그 이유로는 오버워치와 다르게 트롤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다는 점.. (다 필요없고 솔로로 즐기면 된다) 듀오나 스쿼드를 통해서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와,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한다는 긴장감이 그 이유인 듯 하다. 최근에는 많은 pc 방이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해 놓고 있지만, 간혹 그렇지 않은 pc 방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하고 실행하려 하다보면 다음과 같은 오류를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바로 crash 오류 게임이 어느정도 실행되다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 아예 접속조차 되기전에 위 오류가 뜨는 경우도 있는데, 본인은 아래 방법으로 해결한 경우가 많았으므로 따라해 보도록 하.. 2017. 8. 13.
말레이시아항공 웹 체크인 / 인천공항 체크인 시간 말레이시아 항공, 주로 말레이시아나 동남아시아 권역 방문시에 간혹 사용하는데... 몇년간의 사고로 인해 약간은 기피하는 항공사가 되긴 했으나, 최근에 다시 살아나고 있는듯 하다. 대한항공과 코드쉐어를 하기때문에 대한항공으로 티켓 예약하고 말레이시아 항공을 타는 경우도 많이 발생한다. 다른 항공사도 마찬가지지만, 말레이시아항공도 사전 웹 체크인을 제공하며, 이때 좌석 선점이 가능하다. 다만 정확히 탑승 48시간 전부터만 웹 체크인이 가능하며, 48시간 이전에 좌석을 정하고 싶다면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웹 체크인 방법은 간단하다 https://www.malaysiaairlines.com/kr/ko.html 2017. 8.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