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33

배틀그라운드 크래쉬 오류 해결 방법 (battleground crash error) 배틀그라운드는 현재 얼리 엑세스 중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듯 하다. 그 이유로는 오버워치와 다르게 트롤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다는 점.. (다 필요없고 솔로로 즐기면 된다) 듀오나 스쿼드를 통해서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와,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한다는 긴장감이 그 이유인 듯 하다. 최근에는 많은 pc 방이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해 놓고 있지만, 간혹 그렇지 않은 pc 방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하고 실행하려 하다보면 다음과 같은 오류를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바로 crash 오류 게임이 어느정도 실행되다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 아예 접속조차 되기전에 위 오류가 뜨는 경우도 있는데, 본인은 아래 방법으로 해결한 경우가 많았으므로 따라해 보도록 하.. 2017. 8. 13.
말레이시아항공 웹 체크인 / 인천공항 체크인 시간 말레이시아 항공, 주로 말레이시아나 동남아시아 권역 방문시에 간혹 사용하는데... 몇년간의 사고로 인해 약간은 기피하는 항공사가 되긴 했으나, 최근에 다시 살아나고 있는듯 하다. 대한항공과 코드쉐어를 하기때문에 대한항공으로 티켓 예약하고 말레이시아 항공을 타는 경우도 많이 발생한다. 다른 항공사도 마찬가지지만, 말레이시아항공도 사전 웹 체크인을 제공하며, 이때 좌석 선점이 가능하다. 다만 정확히 탑승 48시간 전부터만 웹 체크인이 가능하며, 48시간 이전에 좌석을 정하고 싶다면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웹 체크인 방법은 간단하다 https://www.malaysiaairlines.com/kr/ko.html 2017. 8. 13.
공항버스 / 방배,사당권역 인천공항행 6016번 시간표 요즘처럼 휴가철엔 인천공항 주차장도 만석이기 마련이고, 공항철도의 경우 행여 고장이라도 생기면 대체차량이 마땅치 않아, 사실 가장 안전한건 공항버스라고 볼수 있겠죠 (후속 차량이라도 있으니) 오늘은 방배,사당권역에서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가는 6016번 공항버스 시간표를 공유 합니다 본 시간표는 방배역 정류장에서 찍은 시간표이며, 위 시간표는 서울교대 출발 기준으로 방배역까지는 약 7분 정도 소요됩니다. 도로사정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출퇴근 시간대가 아닌 이상 비슷하게 오는듯 합니다. 서울교대 출발하여 방배역을 지나 사당역에서 이수역 지난후에 흑석동까지 들렀다가 올림픽대로를 타는 코스 입니다. 방배동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구반포로 가서 6020 타시는것보다는 이쪽 편이 탑승이 수월합니다. 구반포의 경우.. 2017. 8.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