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4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방법 / 계란껍질, 닭뼈, 조개껍데기 등 음식물 쓰레기를 별도로 버릴때 가장 헷갈리는 부분이.. 일반 음식물이야 그냥 버리면 되지만, 달걀 껍데기나 게 껍질, 과일의 씨, 닭뼈 등등을 과연 일반쓰레기에 버려야 하는가 음식물쓰레기에 버려야 하는가 하는 점인데요. 음식물 쓰레기에 일반쓰레기를 함께 배출할 경우에 과태료가 부과되거나 수거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서 버려야 합니다. 음식물쓰레기와 일반쓰레기 중 헷갈리는 부분들에 대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살고있는 동네에서 배포한 안내문 입니다. 헷갈리시면 안되는 부분이 위 품목들은 음식물쓰레기인것처럼 보이지만 음식물 쓰레기가 아니기 때문에 절대 음식물과 함께 배출하면 안되고 생활 쓰레기로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배출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1. 달걀, 오리알 등 알껍.. 2017. 12. 29.
저먼 프로트 독일포대유청 복용기 / 단백질 보충제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체력이 딸리는걸 실감.. 커가는 아이를 보며 체력이라도 좋아야 더 잘 놀아줄수 있겠구나 싶어 오랫동안 쉬었던 운동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예전엔 별 힘들이지 않고 치던 중량들이 이제는 근력이 딸려 반도 못치는걸 느끼면서... 근력을 길러야 겠다는 생각에 단백질을 보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저기 수소문하다가 독일포대유청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식생활이 불규칙하다 보니 단백질 공급이 원활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처음엔 포대유청이 대체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말그대로 포대에 들어있어서 포대 유청 입니다. 이제품의 특징은 다른 보충제들처럼 초코맛 바나나맛이 섞이지 않고 농축유청단백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사실 맛은 별로 없습니다. 좀 무식해 보일 정도로.. 그냥 포대.. 2017. 12. 22.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개봉기 / 전자책 E-BOOK 리더 사실 전자책이라는 도구에 관심을 갖게 된건 얼마 되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책은 책만이 가지고 있는 책장을 넘기는 그 느낌 때문에 꼭 구입해서 보곤 했었습니다. 어느정도 쌓이면 중고서점에 판매하고, 다시 구입하고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 읽지 않는 책들도 쌓이고 공간을 너무 차지하게 되더라고요. 그때 관심을 갖게 된것이 바로 전자책 이었습니다. 국내 전자책은 리디북스의 페이퍼 와 예스24 의 크레마 양대산맥으로 나뉘어 지는데, 뭔가 리디북스 쪽이 좀더 전자책에 특화되어 있고, 전문적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생각을 갖고 있던 차에, 핸드폰으로 이북을 읽다보니 눈도 아프고 뭔가 불편하여 전자책을 구매해야 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문만 무성하던 리디북스의 페이퍼 2세대, 페이퍼 프로 가 드디어 출.. 2017. 12. 21.
PSN 12월 무료게임 / 플레이스테이션 무료게임 12월 / 플스 무료게임 드디어 기다리던 12월 PSN 무료게임이 발표 되었습니다. 늘 이떄만을 기다리다가도 풀리는 게임들을 보면 실망하고는 하지요, 자 이번달에는 과연 ??? 12월 PSN 가입자 대상 혜택 기간은 12월 7일 ~ 1월 10일 까지 입니다. 연말, 새해 기념 세일들을 또 떄리겠네요. 이번달에는 그래도 눈에 익은 게임들이 보입니다. 실제 플레이해본적은 없지만, PS4 용의 라쳇&클랭크 과 KNACK 은 익히 알려져 있는 게임이라서 안해보신분들은 한번씩 플레이해보는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다만 KNACK 은 2까지 나온걸로 아는데.. 너무 엣날거 아닌가.. PS VR 용 언틸던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역시... PS VR 의 판매가 생각보다 저조하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 그것과 연관이 되어있지 않을까 생각해.. 2017. 1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