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5

PS4 MLB 더쇼 18 2018년 3월 28일 발매 확정 PS4 MLB 더쇼 18 발매일 확정 - 2018년 3월 28일 매년 이맘때면 야구팬 그리고 게임팬들을 설레게 하던 MLB 더쇼 시리즈, 그 최신판인 MLB 더쇼 18 의 발매일이 확정 되었습니다. 바로 2018년 3월 28일 입니다. 표지 모델은 애런 저지 입니다. 최근 몇년간 한국 발매판에는 메이저에 진출한 한국 선수들이 표지모델을 장식했던것을 생각하면, 그만큼 이제 남아있는 한국인 선수들이 없구나 라는 생각에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도 한글화는 지원되지 않고 영어판입니다. 한글화를 원하는 유저들이 꽤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스포츠 게임이다 보니 한글화가 아니어도 게임진행에 크게 무리는 없습니다. 이전에는 MVP 에디션 정도면 별도의 메탈 케이스도 주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그런건 없는.. 2018. 1. 31.
미로 가습기 nr07s 추천과 한달간 사용 후기 미로 가습기 추천과 한달간 사용 후기 추운 날씨들이 계속되면서 집안에 난방을 계속 하다보니 집안이 건조해지는건 어쩔수가 없어 가습기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시중에 상당히 많은 가습기들이 나와있어 검색하면서 애를 좀 먹었지만, 이리저리 검색하던중에 디자인이 눈에 확 띄는 제품을 발견했으니 바로 미로 가습기 였습니다. 우리가 옛날부터 보아왔던 일반적인 가습기의 외형과는 상당한 차이를 보여주는 미로 가습기, 일단 시선을 끄는데는 성공했는데, 가습기라는것이 우리 몸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디자인보다는 당연히 성능, 그리고 우리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가장 중요하겠지요. 미로 가습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분리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지만 단순한 분리세척이 아니라 모터까지 분해하여 .. 2018. 1. 31.
스노우 보드 헬멧 추천 /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드디어 스키와 스노우보드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사실 전 스키는 탈줄 모르고 보드도 몇번 타보지 않은 생 초짜 입니다. 낙엽밖에 못해요. 그래도 스키장까지 가는 시간의 즐거움과 먹고 마시고 노는 시간들의 즐거움 때문에 겨울에는 꼭 스키장에 가보려 합니다. 얼마전 안타깝게도 스노우보더와 스키어의 충돌로 인한 사망사고가 발생해서 스키장에서의 안전에 대해 다시한번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그래서 이번 스키장 방문시에 사용하기 위해 스노우보드 헬멧을 구입했습니다. (스키도 사용 가능)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지만,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빠른편. 색상이 오렌지밖에 남지 않아서 오렌지색으로 구매. 사이즈는 일반 성인 남성은 L 사이즈 (머리둘레 58~.. 2018. 1. 10.
PSN 1월 무료게임 (2018년) / 플레이스테이션 무료게임 1월 / 플스 무료게임 드디어 대망의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리고 PSN 도 새로운 해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달의 혜택을 풀었습니다. 이번 혜택 기간은 1월 11일 부터 2월 7일 까지 입니다. 기간 확인하셔서 기간내에 헤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2018년 1월의 무료게임 입니다. 눈여겨볼만한 게임은 셜록홈즈 : 악마의 딸 과 deus ex : mankind divided 가 있겠네요. 작년 연말에 기대보다는 썰렁하게 풀었던 때문인지 그래도 기대해볼만한 무료 게임입니다. 셜록홈즈 같은 경우는 위 타이틀은 아니지만 이전에 나온 타이틀을 플레이해본적이 있는데.. 호불호가 갈릴만한 게임이랄까요, 액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좀 답답한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제목이 제목이니만큼 추리를 통해서 사건을 해결해나가야 하는데.... 2018. 1. 2.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제목 그대로 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본 글에 댓글로 이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등을 사용하시는건 문제가 없는데, 업체에서 이용하거나 광고성 글들로만 도배되는 경우를 많이 봐왔기 때문에.. 댓글에 본인의 블로그 운영계획에 대해 간략하게 라도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주제가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저도 없는데요 뭐) 그리고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위 화살표 오른쪽을 마우스로 긁으시면 숨겨진 글씨가 나옵니다. 그 문구를 댓글 마지막에 꼭 함께 적어주세요. 무분별하게 도배로 신청하시는 분들을 방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검증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블로그 생활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선착순은 아니.. 2018. 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