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5

시디즈 좌식의자 구매후기 / SIDIZ 게임의자 게임용으로 사용하던 좌식의자가 오래되서 삐걱거리고, 엉덩이 부분도 움푹 패여서 더이상 사용이 어려워지게 되어 좌식의자를 새로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좌식의자를 찾아 두리번거리던중, 그래도 의자는 좋은걸 사자는 생각에 시디즈 좌식의자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의자에 비하면 낮은 가격이지만, 그래도 좌식의자 치고는 비싼 가격입니다. 비싼 값을 해야 할텐데요. 택배 박스는 생각보다 큰 편입니다. 시디즈 공식몰에서 구입했고 배송은 이틀 걸렸습니다. 제품은 스티로폼에 튼튼하게 포장되어 있고,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설명서 한장 딸랑 들어있기 마련인데, 나름 고급 브랜드라서인지 사용자 가이드도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본 제품을 개봉합니다. 구매시에 고민했던.. 2018. 2. 11.
티스토리 글이 다음 메인에 걸리다. 어느날처럼 무심코 핸드폰에서 티스토리 앱을 클릭하여 방문자수를 확인하고 있었는데.. 유입 로그에 엄청난 수의 카카오톡이.. 너무 많은 카카오톡에서의 유입로그에 전 순간 해킹이나 뭐 그런.. 공격을 당한거 아닌가 하고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유입로그들을 천천히 살펴보던중에, 다음 포털에서의 유입을 발견하고 추적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유입로그를 추적하여 타고 들어가다보니 다음 포털의 채널중 하나인 뽐뿌 시작 얼리어답터 라는 채널로 들어가 지더군요. 그리고 그곳에서 바로 제 글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제가 리뷰한 삼성 레벨박스 슬림에 대한 글이 다음 채널에 걸려 있었네요. 그것도 거의 최상단으로, 이곳을 통해서 엄청난 수의 블로그 유입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글이 걸렸는지는 .. 2018. 2. 6.
PSN 2월 무료게임 / 플레이스테이션 무료게임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PSN 2월 무료게임 소개 시간입니다. 2018년의 두번째 달, 과연 이번달엔 어떠한 컨텐츠들을 만나볼수 있을까요 우선 PSN 2월 무료게임 중 메인급에 해당하는 게임은 PS4 플랫폼의 Evolve 와 Mighty No.9 입니다. 두 타이틀 모두 한국어판이구요. 게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Evolve 제작사의 소개를 인용하면 이볼브는 차세대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 가능한 몬스터와 네 명의 헌터 끼리의 FPS게임 쯤 된다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몬스터를 사냥하는 인간이 될수도 있고 진화하는 몬스터가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헌터의 경우 다양한 역할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플레이 영상은 글 마지막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 2018. 2. 6.
삼성 블루투스스피커 레벨박스슬림 휴대용 스피커 삼성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 레벨박스 슬림 사실 이 제품은 작년에 갤럭시 s8이 출시됐을때, 사전예약 사은품인가로 줬던 제품으로 기억합니다. 요새 너무나도 많은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범람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크게 주목받지는 못했던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요새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나오고 있죠, 수류탄 모양도 있고, 여러가지 모양들이 있는데 삼성 레벨박스 슬림은 마치 장지갑과 같은 디자인을 채용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장점은 바로 휴대성, 가방이나 포켓에 넣기에 안성맞춤인 디자인입니다. 제품 상단에는 기본적인 조작을 위한 버튼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페어링 버튼을 겸하는 PLAY/PAUSE 버튼 과 볼륨조절, 그리고 전원 버튼이 위치합니다. 후면에는 접었다 필수 있는 크래들이 있.. 2018. 2. 5.
PS4 용과같이 극2 오픈 케이스 / 플레이스테이션4 오픈케이스라고 하기엔 이미 10장까지 플레이를 해서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짧은 플레이 후기를 올려 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용과같이 극2 오픈 케이스 예전부터 플스의 타이틀로 지속적으로 이어져 내려오는 용과같이 시리즈 입니다. 꽤 오래전에 용과같이 극1을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PS4의 그래픽이라고는 조금 부족한 면이 많았고, 스토리 라인도 약간 지루하다보니 엔딩을 보지 못하고 포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샵에서 추천을 받아 어쌔신 크리드와 고민중에 선택했는데, 아직까지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드래곤 엔진을 사용하여 그래픽이 눈에 띄게 발전했습니다. 극1 에 비하면 눈부실 정도의 발전이지만 아직도 곳곳에 어색한 요소가 남아있긴 합니다. 이번 작에서는 전편의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의.. 2018.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