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3

브라운 전기면도기 9시리즈 9280cc 사용기 오늘 리뷰할 제품은 브라운 사의 전기면도기 중 9시리즈 9280 CC 제품입니다. 원래 면도날 있는 수동 면도기와 쉐이빙폼을 사용하는데, 바쁜 아침엔 시간이 너무 걸리다보니 시간 절약을 위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구매전에 망설였던 부분은 , 제가 수염이 좀 빨리 자라고 두꺼운 편이라 예전에 사용하던 전기면도기로는 면도가 깔끔하게 되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시간이 오래 지나서 기술력이 발전했으니 이제는 전기면도기로 깔끔하게 되겠지 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이 생각은 나중에 실패로 판명되게 됩니다.. ㅜㅜ 가격은 생각보다 꽤 고가입니다. 20만원을 좀 넘어가는 수준인데 각종 온라인 쇼핑몰들의 행사시에 구입하면 조금더 낮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기면도기 분야에서 항상 나오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 2019. 1. 11.
무인양품 푹신소파 / 무지 빈백 / 無人良品 MUJI Beads Sofa (Bean Bag cushion) 오늘 소개할 제품은 무인양품의 푹신소파 입니다.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데, 푹신소파, 빈백, Beads Sofa 등으로 불리고 있네요. 무인양품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소파에 무심코 앉았다가 너무 편해서 바로 구매하려고 했으나 매장에 재고가 없어서 온라인 무인양품 사이트에서 구매하려고 했으나 역시나 재고가 없어 한참을 기다려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무식하게 박스가 엄청나게 큽니다. 박스도 수입한거 그대로 보내주는듯 합니다. 다행히 한글 설명서는 동봉되어 있습니다. 푹신소파를 구매하시기 전에 꼭 아셔야 하는게, 푹신소파와 커버는 별개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소파만 구매하면 그냥 하얀 소파 본체만 옵니다. 겉에 씌우는 커버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되요. 커버를 안씌우고 사용한다고 하면.. 할수도 있겠지만 짜세가.. 2019. 1. 9.
PSN 2019년 1월 무료게임 및 컨텐츠 / 플레이스테이션 이달의 혜택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어김없이 PSN PLUS 유저들을 위한 무료게임 및 컨텐츠, 이달의 혜택이 돌아왔는데요. 이번달에는 어떠한 컨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2019년 1월 PSN PLUS 첫번째 무료게임은 바로 탐 클랜시의 더 디비전 입니다. 사실 출시한지 꽤 된 게임이라 플레이를 해보지 않은 분들은 많지 않을것 같은데 (저도 그렇구요) RPG 와 FPS 의 요소를 적당히 잘 버무려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도 원활히 돌아가서 재미를 더했던 게임이었죠. 현재 더 디비전 2를 예약 판매 중입니다. 2019년 중 두번째 시리즈가 발매 예정입니다. 두번쨰 무료 컨텐츠는 STEEP 입니다. 겨울 스포츠를 테마로 스키, 스노우보드, 패러글라이더 등 다양한 컨텐츠.. 2019. 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