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어느덧 새싹이가 첫 돌을 맞게 되었다. 태어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365일이 지났다니.. 이자리를 빌어 너무나도 감사한 부모님들과 사랑하는 우리 아내에게 너무 고맙고 고생했다고 전하고 싶다.
돌잔치 장소는 여러곳을 후보에 두고 고민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와이프가 너무 마음에 들어했던 루카511로 결정했다. 비록 준비 과정과 행사 과정에서 크고작은 일들이 있었지만, 새싹이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로서는 너무나도 손색이 없었기에 후회없는 결정이었다고 생각한다.
돌상 업체는 어바웃돌을 통해 진행했는데, 난 사실 잘 모른다, 와이프가 진행했기 떄문에, 하지만 너무 만족스러웠다. 포토테이블도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고 가든과 어울리는 포토테이블이었다.
답례품 테이블도 별도로 깔끔하게 준비되었다.
걱정과는 달리 날씨도 너무 좋아서 가든 세팅이 이쁘게 나왔다. 풍선은 와이프가 따로 준비해서 장식에 포인트를 주었다.
포토테이블을 설치한 가든과 별도로 돌잔치 본 행사는 행사장에서 진행했다. 홀 세팅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다.
돌상은 전통 돌상으로 준비했고 포토테이블과 같이 어바웃돌을 통해 진행 하였다. 돌상 역시 흡족하게 준비되었다. 스냅사진은 나오려면 한참 걸리다보니 일반 폰으로 찍은 사진들은 현장의 느낌을 전달하기가 쉽지 않다. 아무리 폰 카메라가 발달했다고 하지만....
스냅사진이 나오면 다시한번 그날의 감동을 느낄수 있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