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층간소음 해결, 아리코 주방 의자 소음방지 커버

by ZEROCOLA 2022. 8. 8.
반응형

 

의자다리커버
아리코 주방 의자 소음방지 커버

 

 층간소음중에 가장 신경쓰이고 갈등이 많이 생기는 부분이 바로 윗층에서 바닥에 끌리는 가구 혹은 의자 등의 소리일 텐데요. 가끔은 저도 모르게 큰 소리가 나서 아래층에 미안해질 때가 있기도 합니다. 그런 점에서 의자 등 자주 움직이게 되는 가구들에는 소음방지를 위한 커버를 씌워주는 것이 공동주택 생활의 매너가 아닐까 싶어요.

 

의자 커버
아리코 주방 의자 소음방지 커버 / 4P 2세트 패키지

 

 쿠팡에서 구매한 아리코 주방 의자 소음방지 커버 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후기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주방의자 커버
안쪽에 실리콘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이제품의 특징이라면 안쪽에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서 사용하다보면 커버가 의자 다리에서 양말처럼 아래로 돌돌 말려서 벗겨지는걸 방지해줍니다. 신의 한수가 아닐까 싶어요.

 

의자다리커버

 

의자다리커버
장착 방법

 

 의자 다리에 끼울때에는 안쪽 실리콘때문에 잘 들어가지 않으니 위 사진처럼 거꾸로 벗긴 상태에서 다리에 끼우면 잘 들어갑니다~

 

 

의자다리커버
의자를 세워놓고 끼우려면 하나씩 끼우기 힘드니 의자를 엎어놓고 끼우는걸 추천드립니다

 

의자다리커버
장착 완료한 모습

 

 해당 제품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리코 주방의자 소음방지커버 16p, 베이지

 

 층간 소음 방지를 위해 위와같은 제품의 사용도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중요한건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번더 서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볼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