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디어 플레이스테이션 5 예약구매 수령 (feat. 파트너샵플러스)

by ZEROCOLA 2021. 3. 9.
반응형

 예약구매에 성공한 플레이스테이션 5 수령을 위해 파트너샵플러스 아이파크몰점으로 향했습니다. 현장결제 이후 일주일만에 다시 방문해서 수령하는게 번거롭기는 했지만 계좌이체가 아닌 현장결제를 선택한건 저이니 뭐 누굴 탓하겠습니까. (다만 현장결제를 통해 카드결제로 무이자 할부의 늪에 빠진점은 좋은걸까요 나쁜걸까요?) 

 

플스5 예약구매 수령기
파트너샵플러스 용산아이파크몰점

 

 이제 겨우 두번 가봤지만 갈때마다 저 파란 인테리어가 멀리서도 눈에 띄는것 같네요. 전시되어있는 듀얼쇼크 쿠션을 보며 사달라고 조르는 딸아이였습니다... 파트너샵 플러스 예약구매의 경우 수령일에 수령 시간을 예약시에 지정해야 하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한 매장 혼잡을 방지하기 위한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전 수령일인 3월6일 토요일 오후2시~3시 사이에 방문했는데 위 사진과 같이 다행히 혼잡하지 않았습니다. 

 

 결제 영수증과 신분증을 확인한후 수령까지는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발톱은 지난번 현장결제시에 적립받아서 이번엔 적립되지 않습니다. 

 

플스5 예약구매 수령기
영롱하다 플레이스테이션5

 

  부피도 상당히 크고 아직까지는 물량이 많지 않아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만큼 들고다니면 상당한 시선이 느껴진다는 다른 분들의 말에 걱정을 좀 했는데, 다행히 주차장까지 거리가 멀지 않아서 큰 어려움 없이 차에 도착했습니다.  

 조수석에 고이 플레이스테이션5를 모셔두고 무사히 집까지 도착했으나, 함께 구매한 TV 가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박스 개봉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래 집에 40인치 TV 를 사용했는데, UHD도 아니고 4K 도 아니고, 그냥 일반 TV 였던 터라, 이번에 예상도 못했던 플스5 예약구매가 성공하면서 TV까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모델은 LG 의 나노셀 모델인데, TV 에 대해서는 도착하면 다시 리뷰할 기회가 있겠지요? 

 

 조만간 또 플스5 예약구매가 시작될텐데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꼭 예약구매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저도 선착순에서 눈물흘려보고 이마트,홈플러스 추첨판매에서도 매번 실패하다가 이번에 생각지도 못하게 성공한거라서, 꼭 성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파트너샵플러스 예약구매 관련해서는 이전 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1.02.28 - [STUFF] - PS5 예약구매 성공기 (feat. 플스 파트너샵플러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