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탈모 증상 케어 샴푸 명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그린티 액티브 샴푸

by ZEROCOLA 2021. 3. 28.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탈모 증상 케어 샴푸의 명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그린티 액티브 샴푸 입니다. 

 

탈모 그린티 액티브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나이가 들어가며 어느덧 모발과 탈모에 대한 고민을 하기 시작할 나이가 되었는데, 이런저런 제품을 다 사용해 봐도 좋은걸 잘 모르겠고... 그러던중에 발견한 그린티 액티브 샴푸, 녹차 뿌리의 에너지를 담아 모근 강화 및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주는 제품입니다. 

 

사용 6주 후에 탈락 모발 수 55.2% 개선 효과를 보았다고 하니, 어째 조금은 기대를 하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탈모 그린티 액티브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7무 첨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7 무첨가: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오일, 합성 색소) 사실 어려운 용어들이라 뭔지 잘 모르겠지만 뭔가 안좋은 성분들이 무첨가 되어있다는 걸로 이해하면 되겠네요. 

 

또한 힘 없고 연약해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리는 독자적 볼륨케어기술 루트 볼륨 시그널TM** 을 적용한 제품이라서 뭔가 더 믿음이 가는데요. (****루트 볼륨 시그널TM: 국내 특허 출원 번호 10-2018-0115235) 

 

탈모 그린티 액티브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에 함유된 성분에 대해 조금더 자세하게 살펴보자면, 탈모 증상으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

모를 수 없는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 을 함유하고 있구요, 인삼 대비 4배 많은 사포닌 함유로 풍성한 거품을 낼수가 있습니다. 또한 농약 한 번 없이 자란 녹차 밭에서 오랜 시간 생장한 녹차 뿌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땅 속 깊은 영양감을 끌어 올린 녹차 뿌리 에너지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탈모 그린티 액티브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제형

 위 사진과 같은 제형으로 상당히 묽은 편입니다. 거품이 잘 나지 않을것같은 제형이긴 한데, 실제 사용해보면 풍성한 거품이 나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위 성분에서 설명드렸죠? 

 

탈모 그린티 액티브 샴푸
한손으로 약간만 문질러도 거품 발생

 한손으로 조금만 문질러도 거품이 발생합니다. 촬영하느라 양손으로 문지르지 못했는데, 실제 샤워시에 샴푸할때 사용해보니 풍성한 거품이 나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탈모 그린티 액티브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아직 오랜기간 사용한것이 아니라 확연한 효과를 느꼈다기 보다는, 솔직히 샴푸 후에 모발에 조금씩 힘이 생긴다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려면 어느 제품이던 꾸준히 오랜기간 사용하는것이 중요하겠죠. 

 

저를 포함하여 탈모증상으로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기를 바래 봅니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소개하며 아모스프로페셔널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