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정보들

공항버스 / 방배,사당권역 인천공항행 6016번 시간표

by ZEROCOLA 2017. 8. 13.
반응형


요즘처럼 휴가철엔 인천공항 주차장도 만석이기 마련이고, 공항철도의 경우 행여 고장이라도 생기면 대체차량이 마땅치 않아,

사실 가장 안전한건 공항버스라고 볼수 있겠죠 (후속 차량이라도 있으니)


오늘은 방배,사당권역에서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가는 6016번 공항버스 시간표를 공유 합니다



인천공항 공항버스 6016 인천공항 6016 공항리무진 시간표



본 시간표는 방배역 정류장에서 찍은 시간표이며, 위 시간표는 서울교대 출발 기준으로 방배역까지는 약 7분 정도 소요됩니다.

도로사정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출퇴근 시간대가 아닌 이상 비슷하게 오는듯 합니다.


서울교대 출발하여 방배역을 지나 사당역에서 이수역 지난후에 흑석동까지 들렀다가 올림픽대로를 타는 코스 입니다.


방배동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구반포로 가서 6020 타시는것보다는 이쪽 편이 탑승이 수월합니다.

구반포의 경우 6020번의 마지막 탑승 정류장이기 때문에 휴가철, 성수기에는 타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6016 번의 경우 사당역 까지도 자리가 꽤 널널하여 탑승이 편하게 가능합니다. 물론 흑석동 등 마지막 정류장은 약간 위험..


버스카드로 탑승 가능하며, 돌아오는 차량도 동일한 코스로 돌아옵니다. 역시 버스카드로 탑승 가능하니 인천공항에서 귀국시에 별도로

버스 탑승 티켓 끊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큰짐이 아닌경우에는 들고 타면 입구쪽에 짐칸이 따로 있으므로 들고 타는것도 편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