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제주는 익숙하지만, 겨울의 제주는 어떤 느낌일까요? 가족들과 겨울을 맞이해서 제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큰맘먹고 중문단지 내에 위치한 그랜드조선 제주에 묵었는데요, 일반 객실들의 경우 4인이 최대인원이다 보니, 5인이 묵을수 있는 프레스티지 힐스위트에 묵게 되었습니다.
그랜드조선제주의 경우 본관과 신관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힐스위트 객실은 본관이 아닌 신관에 분리되어서 위치합니다. 그중에서 5인이상이 묵을수 있는 프레스티지 힐스위트의 경우에는 객실이 몇개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랜드조선제주 프레스티지힐스위트 객실요금
객실요금의 경우 제가 예약한게 아니라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1박에 100만원 내외 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패키지가 아닌 룸온리 의 가격이고, 다른 패키지의 경우에는 당연히 금액이 올라가겠죠? 다만 힐스위트 객실의 경우 힐스위트 건물 내에 있는 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등은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길게 이어진 복도를 지나 끝까지 걸어가면 프레스티지 힐스위트 객실이 나옵니다. 다른 객실들과는 다르게 현관문이 두개로 되어 있어서 객실 크기를 가늠하게 해줍니다.
거실과 주방은 매우 큰 크기로 5~6인이 숙박하더라도 여유있는 크기를 보여줍니다.
사진에는 미처 담지 못했지만 객실마다 테라스에 조그만 온수풀이 있어서 발을 담그거나 몸을 담글수도 있습니다. 수영을 하기에는 조금은 쌀쌀한 날씨였기에 발을 담그는 정도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그랜드조선제주 힐스위트 룸서비스
마지막날에는 룸서비스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가격은 매우 사악하지만 맛만큼은 정말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물론 분위기가 한몫한 점도 무시할수는 없겠죠.
제주의 여러곳을 돌아다니느라 호텔에서의 서비스를 100프로 즐기지는 못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수영장이나 사우나 등 객실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도 꼭 즐겨보고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 - 대가족이 묵기 좋은 도쿄 호텔 추천 / 호텔 세일즈 (Hotel Sai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