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남자메탈시계추천, 포체토트넘시계로 기능과 디자인을 한번에!

by ZEROCOLA 2019. 11. 29.
반응형

 

토트넘
포체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포체 밀라노와 토트넘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포체토트넘시계 입니다.

 토트넘은 다들 다시아시피 1882년에 설립된 프리미어 리그 영국 축구 클럽 인데요, 풀네임은 TOTTENHAM HOTSPUR 입니다. 패션명품시계로 유명한 포체 밀라노와 손흥민 선수가 뛰고있는 프리미어리그 대표 축구팀 토트넘이 만나 콜라보를 통해 포체 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탄생했습니다.

 

 

토트넘
포체 밀라노 X 토트넘 라인 케이스

 

 케이스에서부터 토트넘의 로고와 함께 토트넘 정식 라이센스 MD 제품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토트넘
오늘 살펴볼 모델은 FT1701WH 모델입니다

 

토트넘
겉포장을 벗겨내면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가 나타납니다

 

반응형

 

토트넘
포체 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우선 포장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포체토트넘시계,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 안에 화려한 메탈 시계가 자태를 드러냅니다. 토트넘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만큼 케이스 안쪽에는 토트넘 로고가 인쇄되어 있구요, 택에도 역시 토트넘 로고가 토트넘시계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토트넘
전면샷

 

 토트넘한정판시계 또는 리미티드에디션으로도 불리는 포체토트넘시계의 스펙에 대해서 좀더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시계 본체 케이스와 밴드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있구요, 무브먼트는 Quartz 방식, 5ATM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케이스 사이즈는 44mm 이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토트넘
세개로 구성된 용두

 

 세개로 구성된 용두는 우측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계와 조화로운 적당한 크기로 디자인적인 만족감을 더해줍니다.

 

토트넘
제품 후면

 

 제품 후면에도 역시 토트넘의 로고가 든든하게 박혀 있고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임을 다시한번 확인시켜줍니다.

 

토트넘
파손방지를 위한 꼼꼼한 포장

 

 사진의 순서가 조금 잘못되었는데, 위 사진과 같이 박스를 오픈하면 파손방지를 위해 글라스 부분과 메탈 줄 부분이 모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인만큼 배송과정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토트넘
착용컷

 

 포체토트넘시계 착용컷입니다. 블랙 계열의 다이얼과 흰색 판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구요, 전체적인 시계의 크기 역시 너무 크거나 작지 않고 알맞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남자메탈시계추천이 필요하다면 딱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토트넘
착용컷

 

토트넘
착용컷

 

 스포티한 패션이나 캐쥬얼 패션에도 잘 어울림은 물론이고

 

토트넘
착용컷

 

 

 

 셔츠나 자켓 등 정장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메탈시계만이 주는 매력이 바로 어떠한 패션에도 어울릴수 있다는 점 아닐까 싶습니다.

 

토트넘

 

 포체토트넘시계의 경우 방수가 가능해서 손씻을때도 걱정없습니다~

 

토트넘
포체토트넘시계 보증서와 한컷

 

 

 오늘 살펴본 포체토트넘시계의 경우 포체밀라노의 공식사이트인 http://bit.ly/2UrPW3Q 에 방문하시면 좀더 자세히 살펴보실수 있구요, 구매 역시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타임메카에서는 다양한 메탈시계 브랜드들을 만나볼수 있는 "메탈시계기획전" 을 진행하고 있으니 역시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오늘 살펴본 포체토트넘시계는 우리에게 익숙한 토트넘이라는 팀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인데요, 축구에 관심이 많으신분들과, 시계에 관심이 많은신분들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다음 리뷰에서는 조금더 다양한 착용컷들을 통해 포체토트넘시계에 대해 알려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