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시크한 느낌의 남성적인 메탈시계, 포체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by ZEROCOLA 2019. 12. 6.
반응형

포체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포체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오늘은 시크한 느낌의 남성적인 메탈시계인 포체밀라노 X 토트넘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에 대한 소개 두번쨰 시간입니다. 지난 소개에서 제품 언박싱을 중점적으로 소개드렸다면 오늘은 제품컷과 실제 착용컷을 중심으로 소개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소개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번 제품은 포체밀라노와 토트넘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데요, 1882년에 설립된 토트넘은 136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리그 영국 축구 클럽이며, 토트넘의 모토인 'AUDERE EST FACERE' 는 "실천이 곧 도전이다"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명품시계 브랜드인 FOCE MILANO 와 우수한 스포츠의 대명사 TOTTENHAM HOTSPUR 와의 콜라보레이션은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더하여, 시계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더욱 빛나게 해줄것이라고 하네요.

 

포체토트넘
모델명 : FT1701WH

 

 이번에 소개드리는 모델은 시계판이 블랙인 FT1701BK 모델과 시계판이 흰색인 FT1701WH 모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제가 소개드리는 모델은 시계판이 흰색으로 이루어져있는 FT1701WH 모델입니다.

 

포체토트넘
포체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메탈시계 중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이 있지만 대다수 남자분들이 축구를 좋아하는만큼 포체와 토트넘이 콜라보한 포체토트넘 라인이라면 시계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모두 만족할만한 남자메탈시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체토트넘
남자메탈시계 추천 / 포체토트넘 라인

 

포체토트넘

 

포체토트넘
정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포체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포체토트넘
캐쥬얼, 야외활동에도 잘어울립니다

 

포체토트넘
다양한 액티비티에도 잘어울립니다

 

포체토트넘
시원시원한 시계판

 

 시원시원한 시계판의 모습 날짜와 스톱워치 등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포체밀라노 x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

 

 

 타임메카 홈페이지에서는 포체 토트넘 라인 뿐 아니라 다양한 시계들도 만날수 있구요. 또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중입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또한 포체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들은 http://bit.ly/2UrPW3Q (포체밀라노 오피셜 사이트) 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라인들을 살펴보실수 있으니 꼭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두번에 걸쳐서 포체 토트넘 콜라보레이션 라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이 사용할 남자메탈시계로서, 그리고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선물할 시계로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는 점을 두번에 걸친 리뷰를 통해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