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리조트 속초 로티로리방 후기와 가격

by ZEROCOLA 2023. 4. 9.
반응형

 주말을 맞아 롯데리조트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날이 갑자기 쌀쌀해지긴 했지만, 날씨가 워낙 좋아서인지 내려갈 때도, 올라올 때도 극악의 교통체증이었습니다. 오늘은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리뉴얼을 통해 새로 생긴 캐릭터 객실인 로티로리방 후기입니다.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침대


반응형

롯데리조트 속초 로티로리방

롯데리조트는 기존 부여리조트에만 캐릭터 객실이 있었는데요, 말랑이방 (말랑카우방) 과 빼빼로방이라는 롯데제과 과자 캐릭터를 이용해 꾸며놓은 방이었습니다. 객실 자체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지만 부여 롯데리조트 자체가 워터파크도 빈약하고 주변에 아이들이 놀만한 곳이 없어서 자주 방문하지는 않게 되는 곳입니다. 그런데 롯데리조트 속초가 일부 객실 리뉴얼을 통해서 롯데월드의 마스코트인 로티로리 객실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픈한 지는 좀 되었는데 예약이 힘들어서 이제야 방문해 보게 되었네요.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선물

센스 있는 스페셜 기프트

가장 먼저 객실에 들어가면 침대 위의 스페셜 기프트가 아이를 반겨줍니다. 바로 로티로리 캐릭터인데요, 롯데월드에서 구입하려면 몇만 원은 거뜬히 넘어갈 텐데, 선물로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했습니다. 침대 위에는 보는 방향에 따라서 다르게 보이는 홀로그램의 로리가 아이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 인형
롯데월드 x 롯데리조트 스페셜 기프트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미끄럼틀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객실

롯데리조트 속초 로티로리방은 아이들만을 위한 객실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기본 더블침대 외에 위 사진과 같이 아이들이 놀수 있는 미끄럼틀이 있구요, 그 위 다락방 같은 느낌의 더블침대가 하나 더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는 이 방을 매우 좋아하더라구요. 미끄럼틀 아래쪽에는 미로와 같이 기어서 움직일 수 있는 통로가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2층침대
2층 다락방 느낌의 더블침대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미로놀이
미끄럼틀 아래 미로 공간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주방

아이들만을 위해 꾸며진 공간

객실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슬리퍼도 로티로티 캐릭터로 꾸며져 있고, 옷장 안의 샤워가운도 아이용으로 두벌 준비되어 있는데, 로티로리 캐릭터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로티로리방 가격

숙박요금의 경우 롯데리조트 정회원 기준 주말 (토-일 1박 숙박)  220,000원 입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에는 가격차이가 좀 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회원도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사전에 원하는 숙박일자의 예약 오픈일을 확인한 후에 오픈런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전망

로티로리방 전망 

롯데리조트는 기본적으로 호텔과 콘도 모두 오션뷰이긴 하지만, 호텔 쪽이 뷰가 더 좋습니다. 앞쪽에 인피니티풀이 바로 보이기도 하구요. 콘도의 경우는 오션뷰이긴 하지만 위 사진처럼 건물에 약간 가려집니다. 그래도 바다는 마음껏 감상할 수 있으니 별로 불만은 없네요. 호텔과 콘도의 차이는 롯데리조트 분양회원의 경우 콘도 숙박이고, 호텔은 일반 예약 숙박의 경우에 숙박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조트 분양받기 전에 호텔에서 숙박했던 적이 있는데 가격이 정말 사악합니다. 하지만 뷰는 그 가격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방 바다향기로
속초 바다향기로

주변 추천 관광지

롯데리조트 속초 지하 1층으로 나가면 바다향기로 산책로로 바로 이어집니다. 계단으로 만들어져 있는 데크를 따라 내려가면 바로 외옹치항과 그 앞에 횟집들이 즐비하구요, 바로 바다향기로 라는 산책로가 바다 위로 잘 만들어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사진도 잘 나오니 인생샷 꼭 남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