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정보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후기

by ZEROCOLA 2023. 8. 9.
반응형

 오늘은 몽블랑 남자벨트 / 몽블랑 113834 구입 후기와 셀프컷팅 방법 후기입니다.


반응형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박스
몽블랑 남자벨트 113834

몽블랑 블랙 레더 스트랩 벨트

몽블랑 레더 스트랩 벨트는 블랙으로 되어있지만 리버서블이 가능해서 반대쪽 브라운으로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병행수입 제품은 26만원대, 몽블랑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45만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고요, 저는 면세점에서 36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속박스
고급스러운 박스

제품은 고급스러운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마치 시계 상자와도 비슷한 느낌입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구성품
몽블랑 남자벨트 구성품

몽블랑 남자벨트 구성품

제품은 더스트백에 고이 담겨 있고, 셀프 컷팅 안내 설명서와 보증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원할 경우 매장에서 컷팅을 해주기도 합니다만 공항 면세점이라 시간도 없고, 마침 벨트를 착용할 수 없는 바지를 입고 있어서 집에 가서 컷팅하기로 했습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본품
몽블랑 리버서블 레더 벨트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로고
몽블랑 시그니쳐 심벌

몽블랑의 시그니쳐 심벌이 아주 작게 박혀 있습니다. 큰 로고의 벨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스러울 정도로 작기는 합니다. 은색 버클이 아주 깔끔합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버클
이부분을 뒤로 제끼면 열립니다

위 사진의 부분을 뒤로 제끼면 열려서 벨트를 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벨트 굵기는 다른 브랜드 제품들에 비해서 조금 얇은 편입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버클분리
버클 분리

버클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꽤 강하게 결합되어 있어 약간은 힘을 주어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스트랩
컷팅후의 모습

벨트 셀프 컷팅 방법

남자 벨트 셀프 컷팅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한번 잘못 자르면 못쓰게 될까봐 모두가 두려워 하는것 뿐이지요... 버클을 분리하기 전에 벨트를 착용한 후에 어디까지 잘라야 할지 줄자 등으로 길이를 잰 후에 버클 분리하고 분리한 쪽 끝을 자릅니다. 자를 때는 집에 있는 일반 가위로 잘라도 힘을 조금 주면 잘 잘립니다. 다만 한 번에 정확한 길이를 자르는 것은 좀 어려운 듯 합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잘린로고
저도 두번 잘랐습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잘린로고2
잘라버려서 아쉬운 몽블랑 로고

몽블랑 벨트 컷팅의 단점

몽블랑 벨트를 컷팅하게 되면 위와 같이 몽블랑 로고가 있는 부분이 무조건 잘리게 됩니다. 왜 저걸 저기다 박아놨는지 모르겠지만 완전 끝쪽이라서 커팅 시에 무조건 잘린다고 봐야 합니다. 아까워서 키링이라도 만들어서 가지고 다니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ㅜㅜ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설명서
벨트 셀프 컷팅 설명서

벨트 셀프 컷팅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자를 수 있습니다.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리볼빙
리볼빙 벨트 컷팅 방법
몽블랑 남자벨트 셀프컷팅 일반벨트
일반 벨트 컷팅 방법

마지막으로 벨트 컷팅 시에는 앞으로의 본인의 체형 변화를 고려하여 여유를 두고 컷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후기] - 리모와 캐리어 오리지널 체크인 가격과 사용후기

 

리모와 캐리어 오리지널 체크인 가격과 사용후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거나 떠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해외여행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 바로 캐리어입니다. 오늘은 리모와 캐리어 중 오리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