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초 롯데리조트 조식 가격과 후기 (카페플레이트)

by ZEROCOLA 2023. 4. 11.
반응형

롯데리조트는 국내에 총 세 군데가 있는데요, 속초와 부여, 그리고 제주의 아트빌라스입니다. 아트빌라스는 리조트라고 하긴 뭐 하고 프라이빗 빌라라고 보는 쪽이 더 정확할 것 같네요. 처음 롯데리조트 분양회원이 되었을 때 분양 선물로 아트빌라스 숙박권을 줘서 한번 방문해 본 적이 있는데, 사악한 가격을 제외하고는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속초 롯데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인 카페플레이트의 조식 후기입니다.


속초 롯데리조트 조식뷔페
속초 롯데리조트 카페플레이트

속초 롯데리조트 조식뷔페 시간 

롯데리조트 속초 1층에 위치한 카페 플레이트에서 조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좌석은 총 252석으로 부족함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오션뷰 창가 좌석이 특히 인기인데 빨리 가야 창가에 앉을수가 있습니다. 조식 운영시간은 오전 7시 부터 10시 까지 입니다. 9시 반까지도 입장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는데, 10시까지 식사가 가능함을 안내합니다. 

속초 롯데리조트 조식 가격 (2023년 5월 1일부로 인상예정) 

성인 : 35,000원 

초등학생 : 23,000원 

유아 (36개월~미취학아동) : 16,000 원 입니다.

그런데, 2023년 5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이 인상된다고 합니다. 

성인 : 45,000원

소인 : 29,500원

유아 : 20,500 원

20프로가 넘게 오르네요, 아무리 물가가 오른다지만 한 번에 너무 많이 오르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심지어 롯데리조트는 분양회원 할인도 없습니다. 리솜리조트 같은 경우는 분양회원은 모든 업장에서 10% 인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속초 롯데리조트 조식뷔페 가격

속초 롯데리조트 조식 후기

아이들의 입맛은 정확하죠, 후기도 아이들만큼 솔직한 후기가 없을거구요, 저희 아이같은 경우는 리솜리조트를 참 좋아하는 게, 롯데와 리솜 모두 조식뷔페에 키즈 코너가 따로 있는데, 롯데리조트 같은 경우는 키즈 코너가 매우 부실합니다. 반면에 리솜리조트는 키즈 코너가 너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성인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인게, 조식뷔페인 점을 감안하더라도 먹을만한 메뉴가 너무 적고, 가격을 생각하면 다시 한번 실망스러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아이동반 여행하시는 경우 편하게 리조트 내에서 조식을 드시는 경우가 많지만 조금 발품 팔아서 나가서 드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속초 롯데리조트 조식뷔페 후기

음식의 맛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음식맛이야 개인차가 있으니 다를 수 있다고 해도 음식의 가짓수가 조식이라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적다는 점은 롯데리조트 측에서 고민해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리조트, 특히 리솜리조트를 벤치마킹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속초 롯데리조트 1층 슬로우라운지

그래도 뷰 맛집 속초 롯데리조트

비록 조식은 아쉬웠지만 1층에 위치한 슬로우 라운지에서 인피니티 풀과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물론 커피 가격도 좀 많이 비싸긴 하지만 오션뷰 보는 가격이다 생각하고 좋은 마음으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슬로우 라운지에는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한 책들도 비치되어 있어 독서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속초 롯데리조트 새로 생긴 로티로리방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일상] - 롯데리조트 속초 로티로리방 후기와 가격

 

롯데리조트 속초 로티로리방 후기와 가격

주말을 맞아 롯데리조트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날이 갑자기 쌀쌀해지긴 했지만, 날씨가 워낙 좋아서인지 내려갈 때도, 올라올 때도 극악의 교통체증이었습니다. 오늘은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리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