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스노우 보드 헬멧 추천 /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by ZEROCOLA 2018. 1. 10.
반응형

 

드디어 스키와 스노우보드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사실 전 스키는 탈줄 모르고 보드도 몇번 타보지 않은 생 초짜 입니다. 낙엽밖에 못해요. 그래도 스키장까지 가는 시간의 즐거움과 먹고 마시고 노는 시간들의 즐거움 때문에 겨울에는 꼭 스키장에 가보려 합니다.

얼마전 안타깝게도 스노우보더와 스키어의 충돌로 인한 사망사고가 발생해서 스키장에서의 안전에 대해 다시한번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그래서 이번 스키장 방문시에 사용하기 위해 스노우보드 헬멧을 구입했습니다. (스키도 사용 가능)

 

살로몬 보드 헬멧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지만,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빠른편.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 오렌지

 

색상이 오렌지밖에 남지 않아서 오렌지색으로 구매. 사이즈는 일반 성인 남성은 L 사이즈 (머리둘레 58~62cm) 면 충분할듯 합니다.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개봉박두 / 오렌지색의 고운 자태

 

위 사진보다는 조금 더 찐한 주황색 입니다. 눈에 확 띄는 색이라서 하얀 눈밭과 조화를 잘 이룰것 같네요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귀덮개 / 추위에서 귀를 보호해 줍니다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헬멧 위쪽에 있는 구멍이 공기순환을 도와주고요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헬멧 뒤쪽의 스트랩

 

헬멧 위쪽과 뒷쪽의 구멍들이 공기를 순환하여 머리에 땀이 나도 식혀줍니다. 또한 헬멧 뒤쪽에는 스트랩이 달려 있어 고글 사용시에 분실 방지가 되겠지요.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뒤쪽의 살로몬 로고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길이조절이 가능한 턱끈

 

턱끈 부분은 버클로 길이조절이 가능하고요, 턱에 닿는 부분은 부드럽게 마감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헬멧 내부는 메쉬 처리

 

헬멧 내부는 머리가 닿는 부분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땀이 나도 잘 건조될수 있게 되어 있구요. 내부 공간이 넉넉해서 비니를 쓴 상태에서 착용하는것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내부 뒤쪽에 머리와 헬멧의 유격을 줄일수 있도록 돌려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헬멧 내부 보호소재

 

 

사실 헬멧 외부 소재는 플라스틱에 가까워서 꺠지면서 충격을 분산하는 효과를 주는듯 한데, 2차로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좀 단단한 스치로폼 재질로 보이는 소재가 들어있습니다. 소재의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습니다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
올겨울은 살로몬 스노우보드 헬멧과 함께

 

이번에 보드타러 가게되면 얼마나 역할을 잘 수행하는지, 사용하기에 편리한지 직접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돈내고 구매하여 작성한 제품 외관 리뷰 입니다. 가능하면 향후에 사용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겨울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