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후기 (위치와 가격 주차)

by ZEROCOLA 2023. 4. 23.
반응형

주말을 맞이해서 요즘 핫하다는 스머프 방탈출, 스머프 매직포레스트에 다녀왔습니다. 예약이 워낙 힘들어서 한 달 전쯤에 예약해 둔 것 같네요. 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smurfmagic.com/layout/res/home.php?go=main&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

도심속의 마법 같은 공간, 벨기에 본사 공식의 스머프 테마파크 입니다

smurfmagic.com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위치

스머프 매직포레스트는 강남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 쯤인데 옛 지오다노 건너편 쪽입니다. 시티극장 언덕 위쪽이라고 하면 제 또래분들은 이해하기가 쉬우시겠네요. 아무튼 복잡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가격

  • 성인 : 29,000 원
  • 청소년 : 24,000 원
  • 아동 : 19,000 원 

반응형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위치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주차

스머프 매직포레스트는 별도의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차량으로 가실 경우 스머프 매직포레스트가 있는 빌딩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10분에 1,000 원입니다. 또는 스머프 매직포레스트가 있는 빌딩에 T MAP 발렛이 있으니 이걸 이용하셔도 됩니다.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주차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후기

스머프 매직포레스트는 스머프 방탈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방탈출처럼 뭔가 찾아서 열어야 하고 이런 개념은 아니고 앉아서 진행하게 됩니다. 내부에서는 사진촬영이 절대 불가하기 때문에 게임방식을 알려드릴수는 없지만 정말 신기하고 신박한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가기 전에는 가격이 좀 비싼 감이 있지 않나 했는데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입구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게임시간

공식적으로 주어지는 게임 시간은 1시간 10분인데, 왠만해서는 시간에 딱 맞게 끝나게 게임이 짜여져 있는 것 같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굿즈샵

스머프 굿즈샵

매장 내에는 스머프 굿즈샵이 있어서 다양한 스머프 굿즈들을 둘러보고 구매할수 있습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엽서나 편지지, 아동용 스머프 마스크 등은 가격이 괜찮은 편이라서 아이들 선물로 구매할만합니다.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랑 콜라보도 했네요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의류
스머프 의류 굿즈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카페

스머프 카페는 별로...

스머프 카페라고 해서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판매하긴 하는데 앉아서 마실곳이 없기 때문에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내부에 앉아서 대기할만한 공간이 별도로 없기때문에 예약시간을 맞춰서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스머프 매직포레스트 메뉴
그마저도 거의다 솔드아웃


[일상] - 하리보 전시회 방문후기 (일정, 가격, 주차 등)

 

하리보 전시회 방문후기 (일정, 가격, 주차 등)

매번 가야지 하면서 미루고 있던 하리보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정식 명칭은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입니다. 하리보 전시회 위치 하리보 전시회는 서울 인사동에 위치한 안녕인사

zerocola.com

[학부모] - 신비아파트 방탈출 - 미디어 어드벤처 봉인된 퇴마서 / 타임스퀘어

 

신비아파트 방탈출 - 미디어 어드벤처 봉인된 퇴마서 / 타임스퀘어

오늘은 아이가 계속 가고 싶다고 졸랐던 신비아파트 방탈출에 다녀왔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신비아파트 미디어 어드벤처 - 봉인된 퇴마서 이고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 다이브 인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