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정보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주의할 점과 사용방법

by ZEROCOLA 2023. 3. 12.
반응형

백화점 중 1위로 알려진 신세계백화점은 상품권 역시 선물로 많이 주고받게 되는데요. 요즘은 지류 상품권 이외에도 모바일로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 선물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교환할 때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일반적으로 카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많이 선물로 주고받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입니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아래 문구입니다.

신세계모바일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바로 모바일 교환권  이라는 점인데요, 스타벅스 등 커피쿠폰처럼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가 없고, 이름 그대로 교환권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바로 사용은 안되고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이라서 온라인에서는 바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에 스크래치 부분을 긁어서 SSG.COM 에 등록 후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

모바일상품권 (교환권) 교환시 주의할 점

선물하기로 받은 모바일상품권 (교환권)을 오프라인 교환처에서 교환할 때 꼭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아래 사진과 같은 교환처입니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처 -이마트

선물 사용 정보 란에 보시면 교환처가 이마트로 되어 있는데요, 이 경우 신세계백화점에서는 모바일 교환권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왜 이렇게 해놓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위 경우에는 이마트 매장에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도 신세계백화점에서 교환하려다가 허탕 친적이 몇 번 있어서 그 이후로는 교환처를 꼭 확인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이마트에서 교환한 신세계 지류 상품권은 백화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처가 신세계백화점으로 표기되어 있는 경우에는 백화점에서 교환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오늘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권) 사용방법과 교환 시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상] - 2020년 신세계백화점 VIP (GOLD) 선정

 

2020년 신세계백화점 VIP (GOLD) 선정

신세계백화점 2020년 VIP 안내장이 발송되었습니다 트리니티나 플래티넘이면 좋겠지만 골드가 어디인가요 신세계백화점 VIP 는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골드등급의 경우 지정 1개점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