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로데오 카페 캠프통 압구정 후기

by ZEROCOLA 2023. 1. 30.
반응형

 오랜만의 주말에 가족과 함께 외출, 인사동에 있는 다이나믹 메이즈에 갔다가 카페 캠프통 압구정점 포스터가 있길래 눈여겨봤다가 바로 압구정으로 넘어갔습니다. 

 

카페 캠프통 압구정
룰루랄라 압구정으로 가는길

카페 캠프통 압구정 위치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7 

영업시간 : 11:30 ~ 19:00  18:30에 라스트오더 

주차 : 별도 지하주차장 보유, 단 압구정이 그렇듯이 발렛주차 필수이며,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 입구가 좁아 불안하신 분은 직접 내려가서 내리면 발렛으로 주차해주십니다. 발렛비 4,000원 ㄷㄷㄷ

 

저는 잘 몰랐는데 캠프통은 원래 가평에 있는 빠지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수상레저를 즐기지 않아서 몰랐습니다.. 

4층인지 5층인지 되는 건물이 통으로 카페 캠프통인데, 압구정 로데오 한가운데에 건물 한 채가 통째로 카페인 모습은 신기하기도 하고 좀 뭔가 이질적이기도 했습니다. 

 

카페 캠프통 압구정 실내 

지하주차장에 발렛을 하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1층이 카페 메인입니다. 베이커리류가 진열되어 있고, 커피 등 주문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 한쪽에 시선을 끌었던 건 아마존의 산소를 직접 만들어서 매장 내에 공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카페 캠프통 압구정
카페 캠프통 압구정 산소생산공장 - 진짜로??

 

홍보대로 실내 공간은 엄청 넓었고 사람도 많았는데요.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오더 바로 가자 직원분이 정말 죄송하지만 지금 주문이 너무 많이 밀려서 진동벨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주문하면 나오는데 1시간 이상 소요될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너무나도 미안한 표정과 말투로 말씀하셔서 뭐라 하지는 못하고 베이커리만 사서 물과 함께 먹었는데 ;; 

조금 지켜보니 그 큰 매장에 직원분 두분이서 커피 내리고 계시더라고요... 리턴 테이블엔 사람들이 반납한 음료와 그릇들이 가득.. 매장 크기로 보면 직원 열명이 있어도 이상하지 않을 크기인데. 좀 신기했습니다.. 

 

카페 캠프통 압구정
2층 중앙이 뚫려있어요

건물은 신축건물인지 주차장부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실내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 듯 보입니다. 2층 한가운데 구멍을 뚫어서 1층과 연결하여 트리를 거꾸로 매달아 놓아 개방감을 준 부분이 눈에 띄었네요. 

 

반응형

 

카페 캠프통 압구정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카페 전체적으로 사람은 굉장히 많았는데, 커피를 마실수 있는 행운(?)을 즐기고 있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아 보였습니다. 다들 저희 가족처럼 베이커리와 물로 연명하거나... 아무것도 주문하지 않고 자리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실제로 그렇게 해도 직원 2분 이서 통제하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였습니다. 

 

카페 캠프통 압구정
2층에 있는 폰부스

 2층 한쪽에는 위 사진과 같이 폰부스가 별도로 있어서, 통화를 해야할때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큰 매장답게 많은 손님들로 인해 매장 내가 시끄러울 수 있는데,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이었습니다. 

 

카페 캠프통 압구정 후기 

가족들과 방문한 카페 캠프통 압구정은 압구정 로데오 한가운데 위치한 장점 덕에 많은 손님들로 붐비고는 있었지만, 무슨 사정이 있었는지 고객 응대는 그에 한참 미치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실제로 그 큰 매장에 두 명이서 손님 접객을 하고 있는 걸 보고는 미안해서라도 주문을 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것도..) 

 

시내에 위치한 대형 매장이라는 점과, 특색있는 인테리어 등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한 번만 방문해 볼 만한 곳이지만, 고객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 뭔가 개선이 되지 않으면 다시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 곳이었습니다. 

 

커피를 맛보지 못해 커피맛에 대한 평가를 내릴수가 없네요. 커피 맛도 잘 모르지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