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오뚜기 LA갈비 덮밥 내돈내산 후기

by ZEROCOLA 2023. 4. 11.
반응형

마트에서 오뚜기 LA갈비 덮밥이라는 제품을 1+1 행사를 하고 있어 구매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뚜기밥보다는 햇반이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1+1 행사의 유혹을 이겨내기가 힘들더라구요. 과연 그 맛은 어떨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뚜기 la갈비 덮밥

오뚜기 LA갈비 덮밥

햇반이 워낙에 강력한 브랜드라 오뚜기밥이 밀리는 감은 있지만, 다양한 덮밥 시리즈로 햇반에 대항하고 있는 오뚜기밥 입니다. 이번에는 LA갈비 덮밥을 내놓았네요.

오뚜기 la갈비 덮밥 용기
사진에 속지말자

당연한 얘기지만 사진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실제 상품은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괜히 들어있는 게 아니죠. 


오뚜기 la갈비 덮밥 오뚜기밥
오뚜기밥 베이스

메인은 오뚜기밥

오뚜기밥을 메인으로 곁들여지는 덮밥 종류만 다르게 해서 다양한 시리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밥을 20프로 더 담았다고 하네요. 


오뚜기 la갈비 덮밥 소스

역시나 사진과 다른 실물

사진에는 뼈에 붙어있는 LA 갈비가 먹음직스럽게 들어있지만 먹기 편하라고 그런건지 살코기 몇 점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더 많이 들어있는 걸 바라는 게 도둑놈 심뽀 같기도 합니다. 밥을 오픈해서 용기에 넣고, 추가로 들어있는 LA 갈비를 밥 위에 부어줍니다. 고기의 양은 나름 괜찮게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오뚜기 la갈비 덮밥 고기
고기와 버섯이 들어있습니다


오뚜기 la갈비 덮밥 스푼

일회용 스푼 포함

아무래도 컵밥 종류가 밖에서 간단히 먹는 종류다보니 일회용 스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푼은 길게 만들어서 먹기 편리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볼 때마다 귀엽게 생긴 스푼입니다.

오뚜기 la갈비 덮밥 길어진 스푼
늘어나랏 얍


오뚜기 la갈비 덮밥 완성

완성된 모습과 내돈내산 후기 

전자렌지에 1분 30초 정도 돌리면 완성됩니다. 밥과 LA갈비를 쓱싹쓱싹 맛있게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맛이나 식감은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과 1+1 행사를 생각하면 한 끼 대용으로 적당한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3천 원대로 기억합니다 (현재 1+1 행사중) 

오뚜기 la갈비 덮밥 완성 확대


[내돈내산후기] - 연태토닉 cu 하이볼 (연태고량주 토닉워터) 내돈내산 후기

 

연태토닉 cu 하이볼 (연태고량주 토닉워터)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앞서 내돈내산 리뷰했던 어프어프 하이볼과 함께 진열되어 있던 연태토닉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내돈내산 리뷰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이름에서부터 풍기는 느낌이 예사 제품이 아니라

zerocola.com

[내돈내산후기] - 편의점 하이볼 CU 어프어프 레몬토닉 하이볼

 

편의점 하이볼 CU 어프어프 레몬토닉 하이볼

국내에 위스키 열풍이 불어온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 편의점으로도 그 열풍이 이어가는듯 합니다. 편의점에서는 수입맥주, 와인, 소주까지 다양한 주류들이 인기를 끌었는데 최근에는 하이볼 종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