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갤럭시23울트라 케이스 추천 UAG 플라이오 투명케이스

by ZEROCOLA 2023. 4. 23.
반응형

오늘은 삼성의 최신상 라인업 스마트폰인 갤럭시S23울트라 케이스인 UAG 의 플라이오 케이스에 대해서 내돈내산 리뷰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갤럭시s23울트라uag케이스
UAG 플라이오케이스

UAG 플라이오 투명 케이스

갤럭시S23 울트라는 그 크기 때문에 케이스 착용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그랬구요.. 케이스가 없이도 이미 큰 제품인데, 케이스까지 씌우자니 크기가 더 커질 것 같고 사용감이 떨어질 것 같아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핸드폰을 자주 떨어트리는 저로써는 케이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UAG 제품은 예전 스마트폰을 사용했을 때도 종종 사용했을 만큼 충격방지 면에서는 뛰어난 제품인데요. 그만큼 디자인이 어찌 보면 투박해 보이기도 하지만 파손 방지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입니다.


UAG케이스

밀리터리 드롭 테스트

UAG 케이스는 밀리터리 드롭 테스트라고 해서 4.8M 높이에서 낙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로서 안전하고 강력한 보호력을 지니고 있는 제품들입니다. UAG 케이스들은 일반적으로 강한 충격보호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어찌보면 디자인이 투박해 보일 수도 있는데요, 또 저처럼 갤럭시 S23 자체의 색감을 가리고 싶지 않은 분들도 있기 때문에 투명 케이스가 인기가 있기도 합니다. 


갤럭시s23울트라uag케이스 충전단자
충전단자 홀
갤럭시s23울트라uag케이스 카메라홀
카메라 홀
갤럭시s23울트라uag케이스 버튼부
버튼 조작부

사용감이 편리한 UAG 플라이오 케이스

갤럭시S23울트라용 UAG 플라이오 케이스는 일반 젤리케이스보다는 강한 보호력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투명하기 때문에 제품의 색상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단자 홀이나 카메라 홀, 그리고 버튼 조작부들은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잘 맞춰서 제작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23울트라그린 실착
갤럭시S23울트라 그린에 장착한 모습
갤럭시s23울트라그린 실착 카메라
카메라 부분
갤럭시s23울트라그린 실착 버튼부
버튼 조작부
갤럭시s23울트라그린 실착 충전단자
충전단자 부분

갤럭시 S23 울트라 실장착 모습 (애쉬컬러)

갤럭시 S23 울트라에 실제 장착한 모습입니다. 충전단자 부분이나 카메라 부분, 그리고 버튼 조작부까지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이 플라이오 투명 케이스는 투명이지만 두 가지 컬러가 있는데요. 일반 투명과 애쉬 컬러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애쉬 컬러를 장착한 모습인데요. 완전 투명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색감의 제품입니다. 


반응형

갤럭시s23울트라그린 모서리

핸드폰 완벽보호 UAG 케이스

핸드폰을 떨어트렸을때 자주 파손되는 부분이 바로 액정 부분과 모서리 부분인데요. 모서리의 경우 바닥에 낙하할 때의 충격을 그대로 흡수하기 때문에 찌그러지거나, 내부 부품이 파손되는 가장 큰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UAG 케이스들은 그러한 점을 방지하기 위해 모서리 부분에 한번 더 충격완화를 위해 제작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23울트라케이스 단점

UAG 플라이오 케이스 단점

그러한 UAG 케이스임에도 분명 단점은 존재합니다. 충격방지를 위한 제품이다보니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부피감이 더 커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갤럭시 S23울트라의 경우 케이스 없는 생폰이 가장 이쁜 게 정설인데, 파손방지를 위해서지만 케이스를 끼우는 순간부터 제품의 아름다움은 어느 정도 포기해야 하거든요. 또 한 가지는 S펜을 꺼낼 때 케이스가 좀 걸리적거린다는 점입니다. S펜의 경우 한번 꾹 눌러서 빼줘야 하는데, 케이스가 이 과정에서 방해가 되고는 하는 점이 좀 아쉽습니다. 

그럼에도 제품 가격을 생각한다면, 그리고 본인이 저처럼 핸드폰을 자주 떨어트리는 분들이라면 케이스는 반드시 장착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생각과정보들] - 휴대폰 보험 접수 방법 (통신사별 파손보험 접수어플)

 

휴대폰 보험 접수 방법 (통신사별 파손보험 접수어플)

오늘 휴대폰 수리에 40만원이라는 거금이 들어서, 미리 가입해 둔 통신사 보험을 이용해서 바로 보험 접수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KT에 가입되어 있지만 통신 3사별로 휴대폰 보험 접수하는 방법

zerocola.com

[내돈내산후기] - 갤럭시 Z플립3 필름 교체비용과 교체후기

 

갤럭시 Z플립3 필름 교체비용과 교체후기

삼성 갤럭시 Z플립 3는 처음 출시했을 때만 해도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것만 같았는데, 특유의 오래가지 못하는 배터리와 발열 등 여러 가지 이슈로 인하여 처음만큼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죠.

zerocola.com

[생각과정보들] - 갤럭시 Z플립3 힌지 교체 수리 비용과 소요 시간

 

갤럭시 Z플립3 힌지 교체 수리 비용과 소요 시간

갤럭시 Z 플립3는 2021년 여름 출시되었을 때 전작보다 커진 전면 디스플레이와 화려한 색상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었던 제품입니다. 저 역시 그 당시 디자인에 홀려서 출시하자마자 구입했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