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내돈내산 후기

by ZEROCOLA 2023. 3. 4.
반응형

요즘은 건강기능식품을 잘 안 챙겨 먹긴 하지만, 한동안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섭취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몸에 확연한 변화를 느낀 제품도 있었고, 별 변화를 느끼지 못한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오늘은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제품인 에이치엘 사이언스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유기농새싹보리착즙분말원데이
지금은 모델이 바뀐듯 합니다

꽤 오랫동안 현빈씨가 모델이었는데, 지금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모델이 바뀐 듯합니다. 구입한 지가 좀 된 제품이다 보니 모델이 바뀌어버렸네요. 아무튼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제품은 에이치엘 사이언스에서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회사는 아니라서 처음엔 구매를 좀 망설였던 것도 사실이긴 합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새싹보리는 이름 그대로 보리의 어린 싹을 말하는데요, 발아하는 순간 보리의 씨앗에 있던 핵심 영양이 새싹에 농축되어 보리의 100배에 달하는 영양성분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싹보리의 효능이야 다른 곳에서 많이 보셨을 테니 간단하게 대표적인 효능만 설명드리자면 내장지방 제거, 항산화효과, 숙취해소와 지방간 해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되어 있네요. 이러한 제품들이 늘 그렇지만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애매한 말로 구매를 망설이는 우리를 더욱 혼란스럽게 합니다. 뭐 법이 그렇다고 하니 그렇겠지만 직접 먹어보기 전에는 도움이 되는 건지 아닌 건지 알 수가 없으니 답답하기만 합니다. 

유기농새싹보리착즙분말
제품정보와 섭취방법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섭취방법 

권장 섭취방법은 1일 1회, 1포를 기호에 맞도록 300ml 이상의 찬물에 타서 섭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물에 타먹는게 가장 간편하긴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샐러드에 뿌려먹는다거나, 믹서에 다른 과일이나 야채들과 함께 갈아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유기농새싹보리착즙분말원데이
한포씩 개별포장으로 변경

제가 이 제품을 처음 접했을때는 납작한 플라스틱 원통에 들어있어서 플라스틱 스푼으로 한 스푼을 찬물에 타먹도록 되어있었는데,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습니다. 열었다 닫았다 하니 분말들이 굳는 경우도 생기고요. 그런 불편함 때문이었는지 패키지가 개별 포장으로 바뀌었습니다. 밑에 나오겠지만 크기도 작아서 휴대도 간편하고,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원료정보

원료 정보입니다. 생산지는 미국이구요, 포장장소는 경기도 화성시인걸 보니 원재료를 수입하여 국내에서 소분 및 판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기농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미국 농무부 산하 유기농 인증 대행기관인 OTCO에서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유타주의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새싹보리를 역시 유기농 공법으로 생산한, 100%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뭐 좋아 보이는 건 사실이네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1일 1포 개별포장

하루 1포씩 섭취가 가능하도록 개별 패키지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밀봉되어있기 때문에 예전에 병에 들어있을 때처럼 굳거나 하는 일이 생기지 않아 편리합니다. 스푼으로 물에 탈 때는 흘리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러한 일도 줄어들겠네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신선도를 위해, 물에 탄 이후에는 즉시 섭취를 권장합니다

개별 포장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예전의 패키지에 비하면 정말 천지개벽 정도로 좋아졌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내돈내산 후기

제품에 대한 소개는 이쯤 하고, 이제 내돈내산 후기를 남길 시간이 되었네요. 사실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지만 꾸준히 오랫동안 먹지를 못해서, 효과가 있다 없다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예전에 한창 운동을 (웨이트 트레이닝이지만...) 하던 시기에 이 제품을 같이 섭취했었는데,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유의미한 내장지방의 감소 효과까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꾸준히 섭취하면 뭔가 몸에서 노폐물이 줄어드는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그런 면에서 다시 제대로 복용해 보려고 생각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중요한건...

모든 건강기능식품이나 비타민, 영양제 등을 섭취할 때 가장 중요한 건 건강한 식생활과 운동과 함께 병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럴 때 그 제품이 가진 장점들이 제대로 발휘될 수 있겠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