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뷰할 제품은 충분한 양의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고, 다양한 주원료와 부원료로 만들어진 아드케어부스터 입니다.
사실 직장인이나 학생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에 노출되고, 피로, 그것도 만성피로에 시달리고는 하는데요, 저역시 그러한 스트레스 뿐 아니라 체력적으로도 부담을 느껴 다양한 종류의 영양제와 건강보조제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는 아드케어 부스터를 소개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네요.
아드케어 부스터는 충분한 함량의 13가지 주원료 뿐 아니라 6가지의 부원료로 원료를 배합하였는데요, 주원료에는 홍경천추출물, L-테아닌, 코엔자임Q10,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가 배합되어 있구요, 이뿐 아니라 부원료에는 L-카르니틴, 케르세틴, 가시오갈피추출물, 시계꽃잎분말, 주석산수소콜린, 이노시톨 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주원료 성분중 하나인 홍경천추출물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항 피로지수개선과 스트레스에 의한 코티솔 반응을 감소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어려운 말이지만 피로함과 스트레스로 인한 몸의 반응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네요.
또한 주원료 중의 한 성분인 테아닌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며 신경계를 안정시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하네요. 이유없이 심장이 빨리 뛰거나 긴장감이 느껴지는 것도 스트레소 인한 몸의 반응 중에 하나인데요, 이러한 점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은 제품 박스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섭취량은 1일 2회,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 있네요. 뒤에 나오지만 캡슐이 작은 편이 아니라서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1일 1회, 1회 2캡슐만 드셔도 충분할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어디까지나...) 다른 모든 제품들도 그렇지만 질병치료나 약물투여중인 분들은 의사, 약사와 반드시 상담하셔야겠고요,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도 성분확인은 필수겠지요. 카페인 함유음료와의 병용 섭취에 주의하라는 표현이 있는데, 이사항은 좀더 자세하게 확인해봐야 할듯 합니다.
하루 섭취량 기준의 영양정보와 원료성분들이 도움을 줄수 있는 부분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제조국은 미국이고 제조사는 GMP Laboratories of america, INC. 입니다.
뚜껑을 돌려서 열면 안쪽이 밀봉되어있는걸 알수 있습니다. 밀봉되어있지 않다면? 구매처에 연락하여 교환해야겠죠.. (당연한 말을..)
캡슐 크기는 생각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주원료와 부원료가 많이 들어가있는만큼 상당히 커서 먹기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걱정한만큼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그래도 캡슐이니 알약만큼 작지도 않습니다. 캡슐 드시는데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적응이 좀 필요해 보입니다.
사실 저도 큰 캡슐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이긴 합니다만, 물과 함께 삼키면 큰 어려움 없이 먹을수 있고요, 개인적으로는 캡슐이 녹을때 입안에서 나는 그 특유의 맛과 향을 싫어하는 편인데, 아드케어부스터는 아직 초기라서 그런지 모르지만 그러한 점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다시 제품의 역할로 돌아와서 살펴보자면, 주원료에 포함된 코엔자임Q10, 비타민E, 비타민C 는 우리 몸의 에너지원인 ATP의 생성(에너지생성) 을 돕고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해요. 요즘 하도 광고에서 항산화 얘기를 많이 해서 항산화가 왜 필요한지는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항산화 작용을 3중으로 도와주는 원료들이 배합되어 있고요, 또한 부신피질 호르몬을 합성하고 지질, 당,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는 판토텐산 500mg 함유,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고햠랑 비타민B군과 코엔자임Q10 이 1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실 다양한 영양성분과 비타민을 챙기기에 과일만한것이 없죠. 하지만 과일을 항상 챙겨먹는것도 힘든 일이고, 그럴때 아드케어부스터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나 저처럼 직장생활에 치여서 항상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만성피로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수 있는 아드케어 부스터를 통해 몸을 위한 선물을 줘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