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정보들

주말 소아과 문여는곳 - 방배동 연세 곰돌이 소아과 의원

by ZEROCOLA 2023. 1. 28.
반응형

주말에문여는소아과

주말, 특히 일요일에 아이가 갑자기 아프거나 병원에 가야할일이 생기면 부모님들은 당황하게 마련이죠. 동네에 문연 소아과가 있나? 그렇다고 응급실을 가기에는 감기증상 같아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 고민되는 부모님들이 많을겁니다. 오늘은 주말에 진료 가능한 소아과 중 한곳인 방배동 연세 곰돌이 소아과 의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연세곰돌이소아과의원 세부정보 (진료시간) 

위치 : 서울 서초구 방배로 226 넥센강남타워 3층 (방배동 함지박사거리 근처) 

전화번호 : 02-596-4585 

진료시간 : 

평일 - 오전 9:00 ~ 오후 11:00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7:00 

일요일 - 오전 9:00 ~ 오후 7:00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휴진 

 

연세곰돌이소아과의원 후기 

개인적으로 동네에 있는 병원이다보니 아이가 어릴때부터 자주 방문했던 소아과 입니다. 지금은 넥센타워 3층으로 이사했지만 이사하기 전에는 함지박사거리 스타벅스 방배점이 있던 빌딩에 있었어요. 아이가 돌 직전에 여기에서 폐렴 진단을 받고 성모병원으로 입원한적도 있고, 와이프와 저 본인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 병원이기도 해서 친숙한 곳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상관없이 진료를 볼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지만, 그만큼 대기시간이 길기도 합니다. 주말의 경우 아침 9시에 가도 이미 대기인원이 대기실을 가득 채운 모습을 볼수 있어요. 대기명단을 작성하고 번호표를 받는데까지 30분정도, 그 이상 걸릴때도 있고, 번호표를 받고 나서 또 순서가 될때까지 대기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것처럼 주말에 소아과 진료를 볼수 있다는것만 해도 다행이지 않을까 싶네요. 

 

진료 볼 원장님의 선택이 가능하고, 원장님들도 모두 친절하신 편이라서 아이도 가는것을 싫어하지 않는 소아과입니다. 

 

 

연세곰돌이소아과의원 주차 

주차의 경우 넥센빌딩에는 주차가 안되고, 바로 옆에 있는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반응형

 

진료 후 같은 3층 바로 옆에 있는 곰돌이 스타약국에서 조제시 주차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30분에 천원 인가에 구매가 가능한걸로 기억하는데, 출차시에 주차권을 넣으면 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연세곰돌이소아과 진료내용 

연세곰돌이소아과의 경우 소아과 이외에도 이비인후과와 내과도 진료를 보기때문에 성인 진료도 가능합니다. 주말에 병원을 방문해야하는 분들의 경우 방문 및 진료가 가능합니다. 

 

연세곰돌이소아과의원 부설 발달증진센터 

연세곰돌이소아과의원 부설 발달증진센터도 개설이 되어서 진료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병원으로 문의 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말에 아이가 아플때 방문할수 있는 소아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직접 아이 진료를 오랫동안 봐온 곳이라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