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SN 10월 무료게임 / PS PLUS 10월의 혜택

by ZEROCOLA 2019. 9. 29.
반응형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PSN 무료게임 및 혜택, 2019년 10월 편입니다. 

PSN 10월PSN 무료게임 / 더라스트오브어스 리마스터드 플레이스테이션 Hits


 두말이 필요없는 플레이스테이션의 인기작,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판 입니다. 얼마전 라스트오브어스 파트2 출시일이 결정되었죠. 바로 2020년 2월 21일 출시일이 확정되었으며 현재 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출시일 확정에 맞춰서 옛 향수를 불러일으킬수 있도록 라스트오브어스 리마스터판이 무료게임으로 제공된것으로 보입니다. 전 PS3 시절에 라스트오브어스를 플레이했었고, 마치 영화같은 스토리라인에 눈물을 흘리며 플레이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 리마스터판을 통해 그때의 기억을 되살려볼수 있겠네요. 



PSN 10월PSN 무료게임 / MLB THE SHOW 19


 야구게임의 대명사인 MLB 더 쇼 19 입니다. 심지어 전 제돈주고 이게임을 구매했는데, 구매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는데 무료로 풀려버렸네요. 안타깝긴 하지만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출중한 그래픽과 모션, 다양한 플레이 방식들이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입니다. 


PSN 10월PSN 10월 특별배포 콘텐츠


 PSN 10월의 특별 배포 콘텐츠입니다. 우선 할로윈 다이내믹 테마와 이번달에도 꾸준히 배포되는 배틀 오퍼레이션2 PS PLUS 가입자 특전 테마 와 토로 테마 제공으로 이루어집니다. 할로윈 다이내믹 테마가 구미가 당기네요. 




 이번달에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로 PS PLUS 회원만을 위한 혜택이라는 '테마 일러스트 콘테스트' 수상작 "빛나는 여행" PS4 테마의 무료 배포 소식입니다. 이름만큼 엄청난 혜택은 아닌것 같네요. ^^;; 


 혜택 제공 기간은 10월 2일 부터 11월 5일 까지 입니다. 2019년 10월 PS PLUS 혜택 및 무료게임 공식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