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TGD 클리너로 아이코스 청소를 간편하게 / 릴,릴플러스에도 사용가능

by ZEROCOLA 2019. 9. 11.
반응형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바로 아이코스 청소를 간편하게 할수있게 도와주는 TGD 클리너 입니다. (릴,릴플러스도 사용가능)

 

TGD 클리너 미니 + 면봉 100개 세트 (2,900원) 

 아이코스와 릴 청소에 특화되어있는 TGD 클리너는 나노이온수로 만들어져있는 제품이라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세정제 입니다. 시중에 다양한 전자담배 클리너들이 출시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입에 닿는 제품들이다 보니 걱정이 되는게 사실인데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보니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오늘의 세척제품, 아이코스 

 

 아이코스 또는 릴을 사용하는 분들 중 많은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바로 기기 세척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코스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솔과 세척용 면봉이 있지만 자주 세척하지 않다보면 안쪽이 검게 변하고, 쉽게 떨어지지 않아서 힘을 주어 세척하다보면 블레이드가 부러지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요. (저도 몇번 있습니다 ㅜㅜ) 그래서 사실 TGD 클리너를 처음 접했을때도 반신반의 했던게 사실입니다. 과연 얼마나 잘 닦일까 하고요.. 

 

아이코스 안쪽 검게 늘어붙은 찌꺼기들 

 

 보여드리기 창피한 사진이지만.. 저역시도 아이코스 세척을 자주 하지않아서 위 사진과 같이 안쪽에 검게 찌꺼기가 많이 늘어붙어 있습니다. 아무리 솔을 넣고 돌리고 면봉으로 힘을주어 닦아도 잘 닦이질 않아 고생하고는 하지요.. 

 

오늘의 아이코스 세척 담당, TGD 클리너 미니 세트 

 

 TGD 클리너 미니 세트는 20ml 사이즈로 휴대 간편하여 실내 또는 야외에서 사용하기가 참 편리합니다. 

 이제 세척을 위해 TGD 클리너를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세척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TGD 클리너 아이코스 세척방법 

 

 

(혐짤) / 세척후 아이코스에서 나온 찌꺼기들 

 

 혐짤이기는 합니다만, TGD 클리너 세정액을 적신 면봉으로 아이코스 내부를 한번 돌려주기만 하면 위 사진과 같이 찌꺼기들이 줄줄줄 흘러나옵니다. 힘을주어 닦을 필요도 없이 살짝 돌리기만 해도 찌꺼기들이 분해되어서 너무 쉽게 닦이는걸 확인할수 있구요. 자연히 세척 자체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혐짤2) 면봉 2개 정도면 한대 세척에 충분 

 

 실제 꽤 오랫동안 세척하지 않고 사용해왔던 터라 면봉이 많이 필요하지않을까 걱정했는데, 면봉 두개 정도면 깨끗이 세척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자주 세척하시는 분들이라면 면봉 하나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012
아이코스 TGD 클리너 세척후의 모습 

 

 위 사진이 바로 TGD 클리너를 사용해 세척한 후의 아이코스 내부 모습입니다. 과장을 조금 보태자면 처음 구입했을때 정도의 깨끗함으로 변해있는걸 확인할수 있는데요. 자연히 세척후 아이코스를 피울때 평소에 느껴지던 탄맛도 줄어들고 아이코스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01
아이코스 뚜껑 세척도 가능합니다. 

 

 기기 본체뿐 아니라 뚜껑 역시도 세척이 가능한데요, 뚜껑의 경우에는 세척액 사용후에 물에 좀 담궈놓으면 더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앞서도 말씀드린것처럼 TGD 클리너는 100% 물로만 이루어진 제품이고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입니다. 또한 한국인정기구 (KOLAS) TEST에서 진행한 향균시험에서 각종 원인균을 30초만에 99.9% 제거한 것으로 확인되어 세척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필용 500ml 추가 옵션으로 구매 가능! 

 

 TGD클리너 미니세트는 본품을 구매하기 전에 부담없는 가격 2,9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위 사진의 리필용 500ml 제품도 추가 옵션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용량 걱정 없이 사용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미니세트 자체에 면봉 100개가 들어있어 푸짐하게 사용 가능하다는점도 꼭 체크하셔야 하겠네요. 

 

TGD 클리너 미니 세트 

 

 TGD 클리너 미니세트는 현재 https://bit.ly/2Yz9khZ  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방문 부탁드리구요, 평소 아이코스나 릴을 사용하시면서 세척에 어려움을 겪거나 귀찮아서 세척을 미루셨던 분들은 부담없는 가격에 꼭 한번 사용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