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깐부치킨 메뉴 골뱅이 쫄면 배달 후기

by ZEROCOLA 2023. 2. 27.
반응형

 오늘은 아이가 좋아하는 깐부치킨 메뉴에 대한 소개입니다. 깐부치킨은 주 메뉴인 치킨도 맛있지만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는 편인데요. 오늘 배달시킨 골뱅이 쫄면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깐부치킨 골뱅이쫄면
깐부치킨 골뱅이쫄면

깐부치킨 사이드메뉴 - 골뱅이쫄면 (Steamed Whelk with Noodles) 

가격 : 21,000 원 

깐부치킨의 대표 사이드메뉴인 골뱅이 쫄면입니다. 배달시에는 위 사진처럼 골뱅이와 별도의 용기에 쫄면이 담겨서 옵니다. 쫄면이 불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인 걸로 보이는데요. 추운 날씨에 용기 안에 면이 굳어서 골뱅이와 함께 비비는데 어려움이 조금 있습니다. 깐부치킨의 다른 메뉴들도 그렇지만 양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깐부치킨 골뱅이쫄면

깐부치킨 골뱅이쫄면의 특징이라면 소면 대신 쫄면을 넣은 것인데요, 일반적인 안주로 판매되는 메뉴들은 골뱅이에 소면이 들어가지만 깐부치킨 사이드메뉴인 골뱅이 쫄면은 쫄면이 들어가서 탱탱한 식감을 더욱 살려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면보다는 쫄면이 골뱅이무침에 더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배달시에는 쫄면이 굳어서 잘 안 비벼질 수 있기 때문에 가위로 자른 후에 비비시는 걸 추천합니다. 

깐부치킨 골뱅이소면
맛있게 냠냠

맛있게 비벼진 깐부치킨 골뱅이쫄면 입니다. 치킨 그리고 맥주와 함께 즐기면 최고의 안주가 아닐까 싶습니다. 골뱅이의 양도 적지 않고, 각종 야채들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비싼 가격 (21,000원) 값은 하는 편입니다. 

반응형

깐부치킨 배달 시켜드실때는 사이드메뉴인 골뱅이쫄면도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