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래마을 한우 맛집 우와정 내돈내산 후기

by ZEROCOLA 2023. 4. 23.
반응형

오늘은 기념일을 맞아 다녀온 서래마을 소고기 맛집 우와정 후기입니다.


서래마을 우와정
서래마을 우와정

서래마을 우와정 위치

서래마을 우와정은 서래마을 초입에서 조금 뒤쪽으로 가면 있는데요, 청실홍실 바로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집] - 성시경 먹을텐데 에 나온 서래마을 감자국 청실홍실

 

성시경 먹을텐데 에 나온 서래마을 감자국 청실홍실

최근 유튜브에서 유행하고 있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라는 프로그램에 동네에 있는 가게가 나와서 반가운 마음에 지켜보던 중, 매번 가고 싶은 날은 일요일인데, 청실홍실은 일요일과 공휴일은

zerocola.com

반응형

서래마을 우와정 실내
넓고 쾌적한 실내

숙성한우 전문점

서래마을 우와정 주차는 발렛이 가능하구요, 실내는 테이블 간격이 넓고 별도 룸도 마련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숙성한우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근처에 계열 점포로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인 구이정이 서래마을 대로변에 있습니다. 


서래마을 우와정 반찬
기본반찬 세팅

깔끔한 음식들

기본반찬의 세팅도 매우 깔끔해서 고기의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서래마을 우와정 고기세팅
우와정 세트

우와정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부위가 기억이 안나는데 채끝등심과 안심, 그리고 또 한 부위가 나옵니다. 위 사진은 2인분 기준입니다. 그리고 구이용 버섯과 야채가 함께 곁들여집니다.


서래마을 우와정 고기구이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

요즘에는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를 하는곳이 많이 생기긴 했지만 직접 고기를 굽다 보면 대화에 집중하기 어렵고 분위기가 산만해지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우와정의 경우 서버가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케어해 주기 때문에 식사와 대화에만 집중할 수가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기 때문에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합니다.


서래마을 우와정 콜키지프리

콜키지 프리

서래마을 우와정의 경우 와인 1병까지는 콜키지 프리 입니다. (위 사진의 제품은 주문한 와인입니다) , 단 매장에서 판매 중인 와인의 경우에는 콜키지 프리가 아니고 2병부터는 콜키지가 청구됩니다. (1만원~2만원 사이었던 걸로 기억) , 와인 이외의 주류 (위스키 등) 경우에도 콜키지가 청구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서래마을 우와정 고기들
다양한 토핑과 소스

쌈장과 고추냉이를 비롯해서, 치즈와 소금 등 다양한 토핑과 소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고기를 드실수가 있습니다. 


서래마을 우와정 냠냠

서래마을 우와정 총평

서래마을에는 좋은 고기집이 많지만 우와정은 그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의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좀 많이 비싼 편이긴 한데 고기 맛이나 분위기 면에서는 충분한 값어치를 한다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고기 드신 후 식사는 대파육개장이나 냉면 종류가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런치 메뉴도 하고 있는데 런치 먹으러 갈 일은 없어서 아쉽기는 하네요. 런치 메뉴 가격은 근처의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착한 편입니다. 


[맛집] - 서래마을 스테이크 맛집 추천 퀸즈파크 서래마을점

 

서래마을 스테이크 맛집 추천 퀸즈파크 서래마을점

생일을 얼마 남겨두지 않아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으로 향했습니다. 올데이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곳이고 음식들이 맛있지만 그만큼 사악한 가격으로 인해 자주 방문하기

zerocola.com

[맛집] - 서래마을 맛집 대신양대창 내돈내산 후기

 

서래마을 맛집 대신양대창 내돈내산 후기

서래마을에 오래 다니신 분들이라면 서래마을 입구 스타벅스 근처에 있던 은파생갈비를 기억하실 텐데요. 이 은파생갈비가 대신양대창으로 바뀐 지도 몇 년이 되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방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