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을 얼마 남겨두지 않아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으로 향했습니다. 올데이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곳이고 음식들이 맛있지만 그만큼 사악한 가격으로 인해 자주 방문하기는 어려운 곳입니다.
퀸즈파크 서래점 위치
퀸즈파크는 옛 함지박이 있던 위치 길건너 맞은편에 위치합니다. 함지박 사거리에서 서래마을쪽으로 들어가서 언덕을 조금 오르다 보면 왼쪽에 위치합니다 (함지박사거리 -> 방배중학교 방향) . 퀸즈파크 청담점도 있으니 잘못 찾아가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퀸즈파크 서래마을점
주소 : 서울 서초구 동광로 95-1
전화번호 : 02-532-4054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9시 까지 /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 라스트오더 저녁 8:30
주차 : 가능 (발렛파킹)
퀸즈파크 서래마을점 메뉴
외식기업인 SPC 에서 운영하는 퀸즈파크는 청담점과 서래마을점 두곳이 있는데요, 올데이 브런치로 많이 알려져 있고, 꼭 오전이나 점심떄가 아니더라도 브런치 메뉴를 즐길수 있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족단위나 커플 단위의 손님들이 많은 편이구요. 오늘은 아이까지 6명이 방문했고, 4인 세트메뉴에 스테이크를 추가했습니다.
갓 구워진 식전빵이 매우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기도 하고, 갓 구워져 나와서 따뜻해서 입맛을 돋우기에 좋습니다.
원래는 더 정확한 이름이 있었는데 길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치킨 샐러드인데, 훈제 치킨을 바삭하게 튀겨내서 신기한 맛이지만 맛있습니다. 비쥬얼 상으로는 탕수육의 느낌도 나지만 매우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 샐러드입니다.
와인 가격도 비싼 편이고, 몇년전까지만해도 1인 1메뉴 주문시에는 콜키지 프리였는데, 언제 바뀌었는지 병당 3만원으로 콜키지가 생겼습니다. 판매하는 와인 가격대를 생각했을때 외부 와인샵에서 사가서 콜키지를 내는거나 주문해서 먹는거나 비슷할듯 합니다. 와인리스트 상 와인들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고, 추천 와인 프로모션 대상 와인들은 4만원대 정도입니다.
퀸즈파크 서래마을점 4인 세트메뉴
4인 세트메뉴는 식전빵 - 샐러드 - 파스타1 , 리조또1 , 스테이크 2 , 후식 (커피 또는 탄산음료) 로 구성되어 있어서 나름 부족하지 않게 드실수 있습니다. 샐러드와 파스타, 리조또는 두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할수 있게 되어있고, 스테이크가 두개가 나오기때문에 4명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다. 가리비 리조또는 강력추천 메뉴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요.
봉골레 파스타는 원래 좀 매콤하지만 아이가 있다면 안맵게 요청하면 맵지 않게 요리되어 나옵니다. 봉골레 파스타 역시 면이 알맞은 익기로 익혀져 있고 간이 잘 되어있어 매우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메뉴인 한우 햄버거 스테이크 입니다. 가격은 그만큼 사악하지만, 한우 햄버거 스테이크와 계란 프라이, 감자튀김, 익힌 당근 그리고 흰 쌀밥 으로 구성되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표메뉴입니다.
메인 메뉴인 채끝 스테이크 입니다. 굽기는 주문시에 선택할수 있고, 4인 세트에는 2개가 나옵니다. 별도로 밥은 같이 나오지 않고 위 사진처럼 조금 단촐한 구성입니다. 맛은 한우 햄버거스테이크보다는 못합니다 (가격이 두배차이니깐...)
너무 깨끗하게 먹은것 같지만, 항상 올때마다 맛있어서 남김없이 먹게 됩니다. 냠냠
에피소드가 하나 있었는데, 아무생각없이 케익에 촛불을 키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실내에서 초를 키고 부는 행위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화재의 위험으로 인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퀸즈파크 서래마을점 뿐 아니라 다른 가게들도 요새 내부에서 촛불을 켜고 부는 행위를 금지하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큰 민폐 끼칠뻔 했네요. 생각해보니 초를 불고 끄면 탄 냄새도 나고 여러모로 다른 테이블에는 폐를 끼치는 일인것 같긴 합니다.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에서는 케익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은 5만원대 입니다. 역시 사악한 가격.....
입구쪽에서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기프트 세트를 판매중 입니다. 특별한 기념일에는 선물로 구입하기에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나 세트들도 꽤 보입니다.
오늘은 방배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에 대해 남겨 보았습니다. 자주 가지는 못하는 곳이지만 특별한 기념일에는 한번쯤 큰맘먹고 방문할만한 곳으로 추천 하는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