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에서 2019년 10월에 출시된 '엄마는 외계인' 시리즈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2019년 10월 이달의 맛으로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린 제품인데요, 판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져 과거의 인기메뉴를 재출시하는 '배라 이즈 백'의 두 번째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매장들이 무인 주문 (키오스크) 매장으로 변하고 있는데요, 배스킨라빈스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이미 대부분의 배스킨라빈스 매장들이 키오스크 주문 매장으로 변경되었죠. 요즘 키오스크 관련해서 말들이 많은데 키오스크에 익숙한 저도 주문을 하다 보면 너무 많은 단계를 거쳐야 하고 클릭을 많이 해야 해서 귀찮기는 합니다.
아빠는 딸바봉 (PAPA & DAUGHTER ICE CREAM) 딸기를 기본 베이스로 두 가지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봉봉 프레첼이 쏘옥 들어있는 플레이버 입니다. 칼로리는 308Kcal이네요.
희미하게 두 가지 색으로 다른 딸기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구요, 동그랗게 파묻혀 있는 것이 봉봉 프레첼로 보이는데, 초콜릿인 줄 알았으나 초콜릿은 아니고 바삭하게 부서지는 딱딱한 식감의 프레첼로 보입니다. 치아 약한 분들은 조심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전체적인 맛은 딸기가 베이스라 상큼하고, 개인적으로 봉봉 프레첼은 별로 맞지 않았습니다.
배스킨라빈스에 오랜만에 갔는데 제공하는 일회용 스푼 퀄리티가 이전과는 다르게 좋아진 것 같네요. 예전에는 가끔 부러지기도 했는데, 잘 부러지지 않을 것 같은 튼튼한 일회용 스푼으로 바뀌었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고객들의 요청에 재출시된 만큼 향후 어떠한 맛이 재출시될지 '배라 이즈 백'의 다음 제품도 기대가 되네요. 맛있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