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정보들

오쏘몰 이뮨 유통기한 확인방법 (병에 써있는건 유통기한일까?)

by ZEROCOLA 2023. 4. 16.
반응형

오늘은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의 유통기한 확인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의 경우 가격이 굉장히 비싼 편에 속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지나 버린다면 매우 아까운 상황이 벌어질 수 있어서 유통기한을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쏘몰 이뮨 유통기한 확인방법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유통기한 확인방법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의 유통기한은 제품 박스 옆면에 적혀 있습니다. 읽는 방법은 일 월 년 순이구요. 위 사진의 경우 2024년 6월 15일이 유통기한이 되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유통되는 제품을 구입했다면 유통기한은 꽤 넉넉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제품은 2023년 3월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오쏘몰 이뮨 유통기한 확인방법

병에 써있는 번호는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번호 

그런데 박스를 버리거나 낱개 병으로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역시 낱개 병으로 가지고 다니다가 시간이 꽤 지난 후에 제품을 발견해서 유통기한을 몰라 난감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위 사진처럼 낱개 병의 위쪽 포장지에 적힌 번호는 유통기한이나 제조일자가 아닌 제조번호 입니다. 4로 시작하는 번호도 그렇고 뒤의 숫자들도 날짜로 보기엔 어려운 번호들이 나열되어 있거든요. 뭔가 2022년 6월에 제조했고 그 뒤의 숫자는 로트넘버가 아닐까 싶긴 하지만 근거가 없기 때문에 섣불리 추측해서 드시는 건 하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오쏘몰 이뮨을 구입하면 유통기한을 사진으로 찍어두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나중에 낱개 병을 발견하더라도 사진을 통해서 유통기한을 확인해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내돈내산후기] -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내돈내산 후기 (흡연자 먹어도 될까)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내돈내산 후기 (흡연자 먹어도될까)

오늘은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오쏘몰 이뮨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이뮨은 국내에서는 연예인 영양제,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