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정보들

인스타그램 로그인오류 해결하는법

by ZEROCOLA 2023. 1. 24.
반응형

 

인스타그램-로그인오류
인스타그램 로그인오류

 인스타그램을 주로 핸드폰으로 사용하는데, 가끔 PC 로 로그인을 하다보면 로그인이 안되거나, 비밀번호가 분명히 맞는데 틀리다고 나올때가 있다. 그럴때마다 비밀번호 재발급을 받아서 PC 로 로그인을 하고 나면, 꼭 핸드폰으로는 로그인이 되질 않는다. 

 

인스타그램-로그인오류
인스타그램 로그인오류 - 죄송합니다

  위와 같이 '죄송합니다. 요청을 처리하는 도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오며 무슨짓을 해도 로그인이 되질 않는다. 심지어 방금 바꾼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데도 로그인이 되질 않는다 ㅜㅜ 

 

얼마 되지않는 팔로워지만 이대로 계정이 날아가버리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순간 별 생각이 다 든다. 인터넷에 이미 많은 해결 방법들이 나와 있지만, 내가 발견한 가장 심플한 해결방법은 바로 

 

반응형

 

인스타그램 새로 설치하기 

이 방법이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인스타그램 앱을 완전 삭제하고, 인스타그램 앱을 새로 다운받아 설치한다. 그리고 원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신기하게도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된다. 

 

나의 경우 주로 PC 버전으로 로그인하려 할때 기존의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서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고 나면 핸드폰으로 인스타그램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했던 터라, 위 방법으로 앱을 새로 설치하자 문제없이 잘 사용되었다. 

비밀번호 재설정 하는 방법은 이미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으므로 별도로 설명하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