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편의점 리얼위스키하이볼 캔 내돈내산 후기

by ZEROCOLA 2023. 5. 2.
반응형

얼마 전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연태토닉과 레몬토닉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하이볼을 흉내 냈지만 뭔가 아쉬웠던 제품들이었습니다. 

[내돈내산후기] - 연태토닉 cu 하이볼 (연태고량주 토닉워터) 내돈내산 후기

 

연태토닉 cu 하이볼 (연태고량주 토닉워터)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앞서 내돈내산 리뷰했던 어프어프 하이볼과 함께 진열되어 있던 연태토닉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내돈내산 리뷰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이름에서부터 풍기는 느낌이 예사 제품이 아니라

zerocola.com

[내돈내산후기] - 편의점 하이볼 CU 어프어프 레몬토닉 하이볼

 

편의점 하이볼 CU 어프어프 레몬토닉 하이볼

국내에 위스키 열풍이 불어온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 편의점으로도 그 열풍이 이어가는듯 합니다. 편의점에서는 수입맥주, 와인, 소주까지 다양한 주류들이 인기를 끌었는데 최근에는 하이볼 종

zerocola.com


그런데 이번에는 진짜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CU에서 출시한 리얼위스키하이볼 (본 이름은 고베 쿄류치 하이볼) 입니다.

리얼위스키하이볼 캔
CU 리얼위스키 하이볼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캔 하이볼

CU의 리얼위스키 하이볼은 말 그대로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아래 성분표를 보면 탄산수와 주정, 위스키 원액이 원재료로 들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얼위스키하이볼 캔 원재료명


반응형

리얼위스키하이볼 캔 퓨린체 제로

퓨린체 제로의 캔 하이볼

위 사진을 보시면 일본어로 퓨린체 제로라고 쓰여 있는데요, 퓨린체란 생체 내에서 분해되면 요산이 되며, 과잉 요산은 통풍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최근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물질입니다. 맥주나 음식 등에서도 퓨린체 제로인 제품들을 많이 찾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리얼위스키하이볼 캔 일본제조
일본제조 제품입니다

리얼위스키 하이볼 내돈내산 후기

최근에 일본에 방문했을 때 산토리 하이볼 캔을 마셔본 적이 있는데, 위스키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향이나 맛은 조금 달랐지만 이 제품도 위스키 원액을 원료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하이볼 본연의 맛은 분명 가지고 있습니다. 연태토닉이나 레몬토닉 같은 유사 제품들과는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얼음과 함께 잔에 따라 마시면 바로 하이볼을 음미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얼위스키하이볼 캔 컵에따른모습
리얼위스키하이볼 캔 얼음과함꼐

비싼 가격은 아쉽지만...

아쉬운 점이라면 역시 가격이겠네요. 한 캔에 약 4500원 내외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분명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투자 대비 맛은 괜찮은 편이라고 느껴집니다. 현재는 CU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보이니 주변에 CU 가 있으면 방문해서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으리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