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JMW 드라이기 추천 에어젯 울트라

by ZEROCOLA 2023. 3. 18.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JMW 에어젯 울트라 헤어드라이기입니다. 물론 더 비싼 다이슨 같은 제품들도 있지만 그 정도까지 가지 않고도 고성능의 제품이고 내돈내산으로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리뷰해보려 합니다. 


JMW 에어젯 울트라 전면
JMW 에어젯 울트라 헤어드라이기


반응형

JMW 에어젯 울트라 모터
BLDC 모터

BLDC 항공 모터 드라이어

JMW 드라이어는 에어컨이나 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기에 적용했습니다. BLDC 모터란 기존처럼 브러시 대신에 전자회로를 쓰는 브러시리스 모터인데요, 반영구적이고 제품의 수명이 10배 이상 향상된 모터라고 합니다. 또한 소음이 적고 진동을 낮추며 에너지 효율을 20% 이상 개선한 친환경 모터입니다.


에어젯 울트라 강한바람
JMW 에어젯 울트라

초고속 파워건조

JMW 드라이기를 구매하기 전에 주변에 이 제품을 실제 사용하는 지인들에게 들었던 말이 "정말 빨리 마른다" 였습니다. 아침 출근준비로 바쁜 시간에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는 시간이 아까웠던 적이 많았는데, 저 역시 이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 정말 빨리 마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바람의 세기부터가 일반 드라이기보다 훨씬 강해서 빨리 머리를 말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JMW 에어젯 울트라 바람세기조절JMW 에어젯 울트라 온도변환버튼
3단계 풍속조절 / 온도전환버튼

바람의 정밀제어 가능

LOW / HIGH / TURBO 3단계의 풍속조절이 가능하고, HOT 버튼은 원터치로 바람의 온도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타일링에 따라서 찬바람을 원할 경우가 있고 뜨거운 바람을 원할 경우가 있는데,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거의 항상 TURBO 모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JMW 에어젯 울트라 노즐 세로JMW 에어젯 울트라 노즐 가로
바람방향 조절 가능

노즐 방향 전환 가능

노즐이 회전하여 바람의 방향을 스타일링에 맞게 가로 세로 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노즐의 경우 이중구조 쿨 노즐이라고 해서 뜨거운 온풍을 사용하여도 기존 노즐 대비 뜨거워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만 나오는 바람은 뜨겁기 때문에 터보 모드의 경우 뜨거운 바람을 머리에 너무 가까이 사용하면 두피가 엄청 뜨겁습니다. 조심하세요! 


JMW 에어젯 울트라 220V
220V 사용

국내생산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JMW 에어젯 울트라 제품은 국내생산 제품입니다. 가격은 9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으니 분명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일반 저렴한 헤어드라이기들과 비교했을 때는 분명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우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강한 바람으로 헤어 건조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제품 설명에 소리가 크지 않다고 했는데 터보모드로 사용 시에는 항공기 모터 비슷한 소리가 나긴 합니다. 시끄러운 편이니 이점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빠른 헤어 건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를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돈내산후기] - 폴미첼 스프레이 내돈내산 후기

 

폴미첼 스프레이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제품인 헤어스프레이에 대해서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바로 폴미첼 헤어스프레이인데요, 저번에 리뷰했던 컬크림과 함께 아침 세팅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zerocola.com

[내돈내산후기] - 남자 헤어 컬크림 추천 도노 컬크림

 

남자 헤어 컬크림 추천 도노 컬크림

오늘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제품은 컬크림 입니다. 협찬은 받지 않고 직접 사용해본 제품만 추천 드리니 믿고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컬크림은 펌 후에 컬을 더 자연스럽고 풍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