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정보들

국전 한우리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 식당가 등)

by ZEROCOLA 2023. 1. 25.
반응형

국전 한우리 휴무일 영업시간
국전 한우리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 식당가 등

 

어렵게 구한 플스5 를 처분하고 오랜만에, 아이가 하다 안하다 하는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구매하러 국전 한우리로 향했다. 아이는 아직도 국제전자센터 9층 게임매장에 가면, 일부 게임 포스터가 무섭다며 눈을 감고 걸어가고는 한다 ;; 

 

 국전 한우리를 알게된지가 벌써 10년이 지났는데, 총각때 혼자 다니다가, 결혼하고 와이프랑 다니다가, 이제는 아이까지 셋이서 함께 다니니 참 세월이란게 대단하다고 새삼 느낀다. 

 

한우리는 동명의 유명한 고기집과 독서논술 회사가 있어서 검색할때마다 애를 먹고는 하는데, 항상 아이와 주말에 방문할때면 휴무일이 헷갈려서 고생하고는 했다. 

국전 한우리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다음과 같다 

 

국전 한우리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휴무일 : 매월 첫째, 셋째주 일요일 휴무 

일요일이 다섯번 있는 달이라면 다섯번째주는 휴무가 아니다. 무조건 그 달의 첫번째와 셋째주 일요일만 휴무이다. 

 

반응형

 

전화번호는 위에도 나와있듯이 02-3465-0048 인데 예전에는 전화연결이 거의 안되듯이 했었다. 많이 바빴기 때문.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다. 

 

주차의 경우에는 국제전자센터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기본적으로 40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한우리만 들린다면 40분을 초과하는 일은 별로 없는데, 다른 볼일을 본다거나 하면 시간이 초과되므로 한우리에서 게임 등을 구매하고 주차시간을 넣어달라고 하는편이 좋다. 

 

예전에 근처에 디테일링샵에 차를 맡기고 식사때가 겹쳐서 국제전자센터 식당가를 한번 가봤는데 (11층에 있다) 

의외로 맛집이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아이는 별로 안먹었지만.... 

 

TMI 지만 아이는 오늘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로 버블버블을 정가주고 구매했는데, 집에와서 닌텐도 온라인 샵에 들어가보니 50% 할인을 떄리고 있더라는 슬픈 이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