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탈모완화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 마사지 토닉 내돈내산 후기

by ZEROCOLA 2023. 2. 8.
반응형

 탈모 관련 제품 내돈내산 리뷰를 하다 보니 내친김에 같이 가지고 있는 닥터그루트의 또 다른 제품도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이번 제품은 닥터그루트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 두피 마시지 토닉 제품입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두피 마사지 토닉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토닉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탈모증상케어 두피마사지 토닉

역시나 긴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풀네임은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 7 탈모증상케어 두피마사지 토닉"입니다. 마이크로 바이옴에 대해서는 이전 글에서 설명드렸기 때문에 혹시나 궁금하신 분은 닥터그루트 트리트먼트 리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탈모를 별로 걱정하고 살지 않았는데, 어느덧 나이를 먹어가다 보니 탈모를 걱정해야 하는 나이가 되었네요. 머리를 감을 때 손에 잡히는 모발 수가 늘어나고, 머리를 손질하다 보면 비어있는

zerocola.com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마사지 토닉은 트리트먼트 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름 그대로 두피를 마사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토닉 제품인데요, 이 제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머리에 뿌려서 사용하는 제품도 있었는데, 뭔가 두피 마사지라는 네이밍이 들어가서 더 끌리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마사지토닉 외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마사지 토닉
두피 마사지가 가능한 형태

제품 뚜껑을 열면 누가봐도 두피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는 모양의 형상이 나타납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이라서 머리에 아무리 눌러도 아프지 않고, 저 부분 끝에서 제품이 나와서 머리를 적셔주게 됩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 마사지 토닉
뚜껑 열때 주의사항

저도 위 사진 스티커가 붙어있는걸 못보고 외부 뚜껑만 열고 열심히 머리에 대고 눌렀는데, 뭔가 이상해서 자세히 보니 위 뚜껑을 연 후에 오른쪽으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야만 제품이 나오게 됩니다. 그냥 머리에 대고 아무리 눌러도 두피 마사지만 될 뿐 제품은 나오지 않습니다. 사용하실 분들은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사용한 후에는 반대방향으로 다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리면 잠기게 됩니다. 

 

반응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마사지 토닉
탈모증상완화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마사지 토닉

 사용방법은 역시나 간단합니다. '1일 1회~수회 두피에 적당한 양을 바르고 골고루 마사지 한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샤워 후에 타월드라이 상태에서 사용하는 편인데, 효과를 좀 많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하루에 여러 번 하셔도 되겠습니다. 다만 흘러내림 주의해 주세요...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두피마사지 토닉 내돈내산 후기 

 이제 내돈내산 후기 시간입니다. 앞서 리뷰했던 닥터그루트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역시나 가장 큰 적은 게으름이 아닌가 싶습니다. 샤워중에 트리트먼트 하는 것도 깜박하는데, 샤워 후에 한가롭게 이걸 하고 있을 리가.... 이런 생각을 하는 걸 보면 아직까지 탈모가 심각한 단계는 아닌 것 같지만..... 각설하고 제품 사용 후기는 나름 만족입니다. 이런 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이자 단점이 후기가 너무나도 주관적이라는 점인데, 개인적으로는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때와 귀차니즘을 이기지 못하고 한동안 사용하지 않을 때 머리카락의 빠짐이나 비어보임의 정도가 약간은 차이가 있는 것 같이 느껴지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귀차니즘을 이겨내는 것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이겠네요.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며

앞으로도 제가 사용중이거나 복용했던 제품들에 대해서는 내돈내산이니만큼 좋은 점과 나쁜 점에 대해 가감 없이 리뷰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