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산리오 퓨로랜드 방문 후기 (위치, 입장료 등)

by ZEROCOLA 2023. 9. 3.
반응형

 올해 여름 도쿄에 다녀왔을 때,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곳이 디즈니랜드와 산리오 퓨로랜드였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는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꼭 가고 싶어 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산리오 퓨로랜드 위치와 입장료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반응형

산리오 퓨로랜드 위치

산리오 퓨로랜드는 도쿄에 속해있긴 하지만 도쿄 도심에서는 전철로 약 한 시간 이상 가야 하는 꽤 먼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퓨로랜드가 위치한 역은 '케이오타마센터' 역인데요. 요즘은 구글맵이 워낙 잘 되어있어서 출발하시는 곳에서 구글맵으로 검색하시면 타야 하는 전철 종류와 노선을 간편하게 알 수 있습니다. 다만 각역정차와 우리로 치면 급행열차가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잘 보고 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퓨로랜드 가는길
산리오 퓨로랜드 전경

케이오타마 센터 역에 내리면 큰 쇼핑몰이 있는데, 이 쇼핑몰을 끼고 조금만 걸어가면 정면에 산리오 퓨로랜드가 보입니다. 디즈니랜드에 비하면 작은 규모지만 나름 규모가 큰 테마파크 이구요. 사람들이 많이 걸어가는 곳으로 따라 걸어가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료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은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국내에서 미리 예매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현장 구매 시에는 가격이 꽤 비싼 편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미리 예매를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매 시에는 클룩에서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료는 클룩 예매 기준으로 1인 25,500원 입니다. (성인, 아이 동일) 

현지 예매시에는 성인과 아이 입장권 금액이 틀리고, 한국 예매시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므로 꼭 예매하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일상] -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후기 (2023년 여름)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후기 (2023년 여름)

지난번 도쿄에서 묵었던 호텔 소개에 이어서, 오늘은 이번 여름에 방문했던 도쿄 디즈니랜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다른 분들의 글에도 많이 소개되어 있으

zerocola.com

 

[일상] - 대가족이 묵기 좋은 도쿄 호텔 추천 / 호텔 세일즈 (Hotel Sails)

 

대가족이 묵기 좋은 도쿄 호텔 추천 / 호텔 세일즈 (Hotel Sails)

오랜만에 도쿄에 다녀왔습니다. 도쿄는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방문했었으니 4년 만에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올해 3월에 오키나와에 입국할 때만 해도 코로나19 관련해서 백신 3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