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산리오 퓨로랜드 식당 메뉴 후기

by ZEROCOLA 2023. 9. 3.
반응형

지난번 산리오 퓨로랜드 위치와 입장료에 이어서 오늘은 산리오 퓨로랜드 내에 위치한 식당의 메뉴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일상] - 산리오 퓨로랜드 방문 후기 (위치, 입장료 등)

 

산리오 퓨로랜드 방문 후기 (위치, 입장료 등)

올해 여름 도쿄에 다녀왔을 때,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곳이 디즈니랜드와 산리오 퓨로랜드였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는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꼭 가고 싶어 하는 곳 중 하나

zerocola.com

반응형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메뉴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산리오 퓨로랜드 내에는 산리오 캐릭터들의 특성을 살린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서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메뉴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시나모롤 카레
시나모롤 햄버거 카레

시나모롤 햄버거 카레

가장 인기가 많은 시나모롤 햄버거 카레 입니다. 귀여운 시나모롤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헬로키티 카레
헬로키티 섬머캠프 카레

헬로키티 섬머캠프 카레

헬로키티가 여름캠프를 떠난 컨셉의 카레 음식입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의 특징은 카레 제품이 많다는 것인데요,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한듯 싶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마이멜로디 카레
마이멜로디 너겟 카레

마이멜로디 너겟 카레

치킨너겟이 들어있는 마이멜로디 너겟 카레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카레 제품인데요, 카레의 향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입니다. 

녹색 포차코와 검정색 바츠마루 음식은 색깔이 도저히 식감을 살리는 색이 아니라서 도저히 주문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메뉴들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메뉴들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 아이스커피
산리오 퓨로랜드 아이스커피

산리오 퓨로랜드 레스토랑에서 아이스커피를 주문하면 위와 같은 귀여운 컵과 스트로우에 제공해 줍니다. 일회용품이지만 귀여운 디자인에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일상] -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후기 (2023년 여름)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후기 (2023년 여름)

지난번 도쿄에서 묵었던 호텔 소개에 이어서, 오늘은 이번 여름에 방문했던 도쿄 디즈니랜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다른 분들의 글에도 많이 소개되어 있으

zerocola.com

[일상] - 대가족이 묵기 좋은 도쿄 호텔 추천 / 호텔 세일즈 (Hotel Sails)

 

대가족이 묵기 좋은 도쿄 호텔 추천 / 호텔 세일즈 (Hotel Sails)

오랜만에 도쿄에 다녀왔습니다. 도쿄는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방문했었으니 4년 만에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올해 3월에 오키나와에 입국할 때만 해도 코로나19 관련해서 백신 3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