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수면영양제 SMDR 데이엔딩 슬립스타트 내돈내산 후기

by ZEROCOLA 2023. 1. 29.
반응형

 지난번 수면영양제 수면엔 후기에 이어 이번엔 또 다른 제품입니다. 이 제품부터는 수면의 질 보다는 자다가 중간에 깨는 현상이 지속되어서 잠을 좀 푹 자고 싶다는 생각으로 복용해 본 제품입니다. 

 

SMDR 데이엔딩 슬립스타트
SMDR 데이엔딩 슬립스타트

 

SMDR? 

SMDR 이 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저도 그랬구요. 뭔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의 이름인 것 같기도 하고. 근데 그런 거 아니고 그냥 수면전문 브랜드 이름입니다. 

 

SMDR 데이엔딩 슬립스타트  구매 이유 

원래 잠도 금방 잘 들고, 자다가 깨는 일도 없고, 심지어 아침잠까지 많아서 고생했는데, 어느 순간부터인가 새벽에 자꾸 깨는 일이 반복되기 시작했습니다.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다가 오랫동안 반복되면서 수면영양제의 도움을 받아볼까 라는 생각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신 분들의 후기가 구매에 영향을 미쳤다는 점은 부정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데이엔딩 슬립스타트'라는 네이밍도 뭔가 효과를 볼 것 같다는 느낌을 주기도 했습니다.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

SMDR 데이엔딩 슬립스타트 성분

데이엔딩 슬립스타트의 제품 유형은 유단백가수분해물 (락티움)입니다. 락티움이란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 하여 만들어진 생리활성 성분으로 따뜻한 우유 한 잔이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기능성분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인체실험 결과가 판매 페이지에 공개되어 있고요.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 시험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복용방법 

복용방법은 1일 1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입니다. 자기 전에 먹는 것이 좋겠죠? 

 

반응형

 

주의사항 (우유 알레르기) 

어느 영양제나 마찬가지지만 특정질환,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임산부의 경우에는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원료를 확인하시고,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기 바란다고 되어 있습니다. 또한 락티움이란 성분 자체가 우유 단백질로 이루어진 것이다 보니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하여 알레르기를 나타내는 사람은 섭취에 주의하라고도 되어있습니다. 저의 경우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를 잘 못 먹는데 이 제품은 섭취하고서 배가 아프다거나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내돈내산 복용 후기 

당연히 내 돈 주고 사 먹었으니 내돈내산 복용 후기입니다. 일단 잠에 드는 속도가 좀 빨라지는 건 확실히 느낀 것 같은데, 먹고 나서 좀 있으면 졸리기 시작합니다. 근데 아침에 그다지 개운한 느낌을 느낀 건 따로 없었고, 한 가지 불편했던 건 오전시간에 머리가 띵하거나 졸린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건 제가 새벽 늦게 자는데 저걸 먹고 자서 그럴 수도 있으니 개인차가 있는 걸로 생각해 주시면 되겠네요. 여하튼 새벽에 자꾸 깨는 증상에 큰 도움이 되지는 못했습니다. 

 

잠이 보약이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죠. 잠을 잘 잘 때야 그 말이 별로 안 와닿지만 잠을 자는데 뭔가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하면 피곤해지기 시작합니다. 불면증이나 잠을 자는데 뭔가 문제가 생긴 분들은 다양한 수면영양제들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꼭 찾으셔서 꿀잠 주무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수면영양제 수면엔 내돈내산 후기

 

수면영양제 수면엔 내돈내산 후기

평소에 잠도 일찍 들고, 불면증이라고는 없이 살아왔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불면증까지는 아닌 것 같지만, 잠을 자더라도 개운하지 않고, 자는 도중에 자꾸 깨기도 해서 고민하던 중에, 약

zeroco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