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혈액순환영양제 내돈내산 후기 -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by ZEROCOLA 2023. 2. 1.
반응형

정리하다보니 참 다양한 영양제를 먹어보았고, 그중 일부는 지금도 먹고 있고, 효과를 보지 못해 얼마가지 않아 먹지 않고 유통기한이 지나 버리게 된 영양제들도 많았던거 같네요. 오늘 소개할 영양제는 실제로 효과를 보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혈액순환 영양제

사실 혈액순환과 관련해서 크게 문제가 되었거나 몸이 좋지 않았던 적은 없었는데, 혈액순환에 관심을 갖게 된건 정계정맥류 수술을 받고 나서 부터 였습니다. 

 

2023.01.09 - [THINK] - 정계정맥류 수술 리얼 후기 (feat. 서울강남성모병원)

 

정계정맥류 수술 리얼 후기 (feat. 서울강남성모병원)

한동안 글을 올리지 못한 이유는.. 개인적으로 건강이 좀 안좋았었습니다. 나름 건강하다고 생각하고 살아왔는데, 결국 스트레스가 얼마나 무서운것인지 알게 되었고, 이유가 뭐가 되었든 질환

zerocola.com

 

정계정맥류 역시 혈액순환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것이다 보니, 수술 후에도 혈액순환에 신경을 쓰게 되었고, 전신마취를 하고 진행한 수술이다보니 회복 기간도 꽤 오래 걸린 편이라서, 수술 전후로 몸 전체적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던 적도 있었거든요. 

 

그리고 이 혈액순환은 다른 여러가지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2023.01.25 - [THINK] - 돌발성 난청 증상과 치료 후기

 

돌발성 난청 증상과 치료 후기

때는 2016년, 지금으로부터 7년 전이다. 귀에 이상함을 느낀건 어느 일요일 오후였는데, 평소에도 가끔 그랬던 것처럼 귀가 잠깐 멍해지는 느낌이 들고는 괜찮아 졌는데, 이때부터 돌발성 난청의

zerocola.com

 

돌발성 난청 역시 혈액순환이 꼭 원인이다 라고는 할수 없지만 당시 의사선생님 말씀에 의하면 혈액순환이 원인일수도 있다 라고 해서 당시에도 혈액순환 개선제를 처방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위 두가지 질환 모두 지금은 꺠끗이 나아서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지만, 몸이라는 것이 건강할때 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혈액순환 영양제를 꼭 챙겨먹고 있습니다. 다양한 혈액순환영양제 제품들이 있지만, 제가 먹고있는건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라는 제품인데요. 오래전부터 먹어온 제품이라 처음에 먹게된 계기는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주변 추천이었던가 검색이었던가 그랬던것 같습니다. 

 

반응형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성분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제품의 성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주원료로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음 

코엔자임 Q10 -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음 

비타민 4종 - 비타민 C, E, D, 엽산 

미네랄 2종 - 셀렌 , 아연 

그리고 부원료로 유기농 야채 혼합분말 13종과 유기농 과일혼합분말 4종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앞서 다른 글에서도 말했지만 가장 중요한 성분만 때려박는걸 좋아해서, 부원료나 비타민들은 물론 몸에 좋으라고 넣었겠지만 너무 이것저것 들어가있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캡슐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연질 성분 캡슐

 

캡슐은 말랑말랑한 연질 캡슐입니다. 크기가 조금 큰편이기는 하지만 딱딱하지 않아서 목넘김이 쉬운 편입니다.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1알 물과함께 섭취 입니다. 혈행개선제이다 보니 별도의 의약품을 섭취중이신 분은 복용시 전문가와 꼭 상담하셔야 합니다.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복용 후기 

다른 영양제 소개글도 마찬가지이지만 내돈내산이고 알약 하나도 협찬 받아본적이 없어서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복용 후기를 남겨보자면 실제로 혈액순환 부분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물론 혈액순환이라는게 정밀검사를 받지 않는 이상 주관적인 느낌이 작용하기 마련이지만, 예전에 심했던 다리저림 등이 거의 없어졌고 정계정맥류 비슷한 증상들도 수술 이후로는 발생하지 않고 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이기 때문에 구매링크 등은 붙이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년전의 수술 이후 전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2023.01.17 - [THINK] - 정계정맥류 수술 4년후의 후기

 

정계정맥류 수술 4년후의 후기

오늘은 정계정맥류 수술 후 약 4년이 지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정계정맥류 수술을 고민하시거나, 수술을 결정하시고 걱정중이시거나, 수술을 마치고 회복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zerocola.com

 

반응형

댓글